셀더마 ‘언더마스크’, 해외 시장 공략 박차
문화·생활
입력 2021-08-13 09:05:00
수정 2021-08-13 09:05:00
정의준 기자
0개

제닉의 대표 브랜드 셀더마(Celderma)는 미국 등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며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아마존과 미국 대표 오프 프라이스 리테일러인 티제이맥스 등에 입점해 있는 셀더마는 미국을 비롯한 여러 나라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해외에서도 마스크존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마스크 안에 착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U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독특한 사용법의 ‘언더마스크’가 성과를 거두고 있다. 대만에서는 현지 최대 TV홈쇼핑 채널인 모모 홈쇼핑과 쇼핑 라이브도 진행할 예정이다.
셀더마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U존 케어에 특화된 디자인으로 마스크 안에 착용하면 보이지 않아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민감성 피부에도 잘 맞아 매일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게 된 것은 고무적인 성과”라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미국 시장을 필두로 유럽, 동남아를 포함한 해외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닉은 2001년 약물 전달 소재 플랫폼을 화장품에 접목한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개발, ‘셀더마’를 론칭하여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