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더마 ‘언더마스크’, 해외 시장 공략 박차
문화·생활
입력 2021-08-13 09:05:00
수정 2021-08-13 09:05:00
정의준 기자
0개
제닉의 대표 브랜드 셀더마(Celderma)는 미국 등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며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아마존과 미국 대표 오프 프라이스 리테일러인 티제이맥스 등에 입점해 있는 셀더마는 미국을 비롯한 여러 나라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해외에서도 마스크존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마스크 안에 착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U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독특한 사용법의 ‘언더마스크’가 성과를 거두고 있다. 대만에서는 현지 최대 TV홈쇼핑 채널인 모모 홈쇼핑과 쇼핑 라이브도 진행할 예정이다.
셀더마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U존 케어에 특화된 디자인으로 마스크 안에 착용하면 보이지 않아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민감성 피부에도 잘 맞아 매일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게 된 것은 고무적인 성과”라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미국 시장을 필두로 유럽, 동남아를 포함한 해외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닉은 2001년 약물 전달 소재 플랫폼을 화장품에 접목한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개발, ‘셀더마’를 론칭하여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 DW아카데미, 내일배움카드 활용 국비지원 과정 확대
- 로얄 브라클라, ‘로얄 테이스팅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 진행
-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스프링 시즌권 출시
- 골든유스, 트로트 팬덤 맞춤 플랫폼 '트로피' 앱 론칭
-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엘스비어 ‘ClinicalKey AI’ 도입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정규반’ 모집
- ㈜바른경영연구소, ‘한 걸음, 두 배의 사랑’ 캠페인 모금액 상록보육원에 전액 기부
- 한국잡월드, '온잡(ONJOB)' 활용…전남 장흥 청소년 진로체험 지원
- 국립강릉원주대학교, 자연기술센터 창립 심포지엄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소상공인 밀착 지원 나선다…소진공과 MOU 체결
- 2LG U+, 국내 첫 '보안-보상' 결합한 인터넷 요금제 출시
- 3쿠팡 수입관, '설맞이 글로벌 브랜드 특가전'…"최대 70% 할인"
- 4KT, 보이스피싱 실시간 AI 알림 서비스 본격 상용화
- 5전남도, 김장 시즌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 1천899명 참여
- 6"약속대로 이루어지길"…DB손해보험, 새해 맞이 이벤트 실시
- 7아우디, 컴팩트 세단 ‘A3’ 부분변경 모델 출시…주행성능 극대화
- 8무신사 오드타입, 일본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메위크 도쿄’ 첫 참가
- 9LG화학, 고부가 PVC로 프리미엄 시장 공략 본격화
- 10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