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유튜버 희야, ‘Thank유CC 영상공모전’ 통해 아이스크림 만들기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1-08-20 09:58:11
수정 2021-08-20 09:58:11
정의준 기자
0개

착한 유제품 소비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일환인 ‘Thank유CC 영상공모전’에 키즈 유튜버 희야가 ‘우유를 1000번 주물러 아이스크림 만드는 법’을 공개했다.
‘Thank 유 캠페인’은 국산 유제품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감사와 착한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전 국민 캠페인이다.
공모전 영상을 통해 지퍼백에 우유를 담아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 키즈 유튜버 희야는 아이돌이 꿈이라고 말하는 2010년생 꿈 많은 소녀다.
영상 속 희야는 “우유 많이 먹고 키 많이 클게요”라며 귀여운 공모전 참가 소식을 전했다.
한편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는 유제품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 ‘Thank 유CC 영상공모전’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 ‘뱃 속 시한폭탄’ 복부 대동맥류, 13년간 3배 증가
- 이대목동병원, 호스피스의 날 기념행사 개최
- 힐스펫뉴트리션, 반려인 공감 캠페인 ‘#FurGiveMe 챌린지’ 진행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 혈액종양내과 전문의 74% “암환자 조기 완화의료 필요”
- 항문 지키는 직장암 수술, 장루 없이 빠른 일상 회복 가능
- 인천힘찬종합병원, 김형건 신임 병원장 취임…“새 성장 동력 만들어 갈 것”
- 이대서울병원 김관창·복진산 교수팀, 다빈치 SP 흉선 절제술 효과 입증
- 뼈에 구멍 생기는 골다공증, 소리 없이 찾아와 생명 위협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지마켓, ‘셀러·고객·AI’ 7000억 투자…재도약 드라이브
- 2'주담대 승부수' 토스뱅크…정부 규제가 최대 변수
- 3삼성, 中企·지역과 함께 성장해 온 스마트공장 10주년 맞아
- 4LG엔솔·스텔란티스 加 합작공장, ‘안전 위반’ 논란
- 5천정부지 코스피에…증권사, 실적·주가 '양날개'
- 6“고파이 해결하라”…국감 도마 오른 바이낸스
- 7앱클론, CAR-T 치료제 ‘네스페셀’ 호주 특허 등록…글로벌 7개국 지적재산권 확보
- 8‘SM 주가조작’ 김범수 무죄…카카오, AI·신사업 속도
- 9KT 김영섭 “사태 수습 후 책임”…위약금 면제 ‘불투명’
- 10갤럭시S26, 삼성 ‘엑시노스2600’ 탑재 확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