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컴퍼니, 소그룹 온라인 영어회화 서비스 ‘스프30’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1-08-24 09:17:21
수정 2021-08-24 09:17:21
정의준 기자
0개

스프컴퍼니가 오는 9월 ‘스프30’ 실시간 온라인 영어회화 서비스를 론칭 한다고 전했다.
새롭게 론칭하는 ‘스프 30’은 세션별 6명까지 들어올 수 있는 소그룹 영어회화반으로 사이트에서 간단한 무료 레벨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레벨을 확인 후 과정 등록이 가능하다. 특히 본인 레벨의 진도는 일별로 동일하여 오전, 오후 상관없이 원하는 시간이나 요일로 예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강사와 운영진은 ‘한국인에게 가장 적절한 영어 회화’가 무엇인지에 대해 싶이 고민해 왔다”며 “ 그런 고민으로 완성된 스프30이 9월 중 런칭을 앞두고 있다. 이번 기회에 영어회화 연습을 한번 하고 싶은 이들에게 부담 없이 도전해 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프30’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프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 차세대 항암제 'KRAS G12C 치료제' 1상 결과, "기존 치료제 대비 효과 2배"
- 소아 크론병, 혈액 검사로 치료 반응 예측한다
- "복강경 대장암 수술 후 삶의 질 회복… 6주면 가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