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MR 먹방채널 ‘SOHN ASMR’, 우유를 이용해서 만든 우유 꿀젤리 소개
‘Thank유CC 영상공모전’ 통해 국내 유제품 소비 장려 캠페인 동참
세상어디에도 없을 것 같은 예쁘고 신기한 음식과 디저트를 준비해, 생생한 소리로 맛있게 먹는 모습 보여주는 ASMR 먹방채널 ‘SOHN ASMR’이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통해 바나나우유와 초코우유로 만든 소프트 아이스크림 꿀젤리 먹방 영상을 소개했다.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영상공모전으로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국산 유제품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감사와 착한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전 국민 캠페인인 ‘Thank 유 캠페인’의 프로그램 일환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혼자 먹는 것 보다 함께 먹는게 맛있듯 구독자 분들과 소통하며 함께 달콤한 시간 보내고 있는 채널이라는 ‘SOHN ASMR’은 “코로나19로 오랜 시간 동안 언택트 수업이 이어져 학교를 가지 못하다 보니 우리나라의 ‘우유’가 많이 남아 유가공 업계가 힘들다는 뉴스를 본 적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러던 와중에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국산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유제품 홍보대사’가 되어 영상을 만들게 되었습니다”라고 공모전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Thank 유 캠페인’은 ‘Thank유 1004챌린지’, ‘Thank 유CC 영상공모전’, ‘Thank유 산타클로스’ 등 유제품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2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3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4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5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6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7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8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 9현대카드, 금융권 최초 AI 소프트웨어 수출
- 10건설현장 시공실태 및 산업재해 예방 집중 점검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