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혜정선샘미, 우유를 활용한 다이어트 레시피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1-08-28 12:10:00
수정 2021-08-28 12:10:00
정의준 기자
0개
유제품 소비를 장려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 통해 영상 선보여

보육교사의 일상을 영상으로 남기는 유튜버 ‘혜정선샘미’가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통해 우유를 활용한 간편한 다이어트 레시피 영상을 선보였다.
‘혜정선샘미’는 코로나19로 인한 휴원 장기화로 어쩌면 마지막 교사 생활이 될지 모르는 모습을 영상으로 남겼다가 아이들이 그리울 때 봐야겠다라는 마음으로 찍기 시작한 일상과 정보를 공유하는 브이로그 채널이다.
공개된 영상 속 ‘혜정선샘미’는 다이어트 하는 시청자들에게도 부담감 없이 다가갈 수 있는 음식으로 우유떡과 양배추 달걀 볶음을 소개했다.
‘혜정선샘미’는 “우유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영상을 찾아보고, 어떤 영상이 제 영상 스타일과 적합한지 고민이 많았습니다”라며 “이번에 요리콘셉의 영상을 만들면서 유튜버는 아무나 되는게 아니구나”라고 공모전 참가 소감을 전했다.
한편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영상공모전으로 유제품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 ‘Thank 유 캠페인’의 주요 프로그램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바다의 우유 '굴'…열 많거나 피부 건조한 사람에게 좋아
- 황대용 건국대의료원장·유광하 건국대병원장 연임
- 국내 유일 심장전문병원 '부천세종병원' 개원 43주년…"필수의료 제공에 최선"
- GC녹십자, ‘헌터라제ICV’ 국내 품목허가 신청
- 한국MSD, 21가 성인 전용 폐렴구균 백신 ‘캡박시브’ 국내 허가
- 25대 서울성모병원장에 비뇨의학과 이지열 교수 임명
- 연세사랑병원, 유수 해외 병원들과 MOU 체결
- “코로나19, 불면증 환자 수면제 사용 증가시켜”
- 연세암병원, 로봇 유방수술 1000례 세계 첫 달성
- 가톨릭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에 민창기 교수 임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