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혜정선샘미, 우유를 활용한 다이어트 레시피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1-08-28 12:10:00
수정 2021-08-28 12:10:00
정의준 기자
0개
유제품 소비를 장려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 통해 영상 선보여
보육교사의 일상을 영상으로 남기는 유튜버 ‘혜정선샘미’가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통해 우유를 활용한 간편한 다이어트 레시피 영상을 선보였다.
‘혜정선샘미’는 코로나19로 인한 휴원 장기화로 어쩌면 마지막 교사 생활이 될지 모르는 모습을 영상으로 남겼다가 아이들이 그리울 때 봐야겠다라는 마음으로 찍기 시작한 일상과 정보를 공유하는 브이로그 채널이다.
공개된 영상 속 ‘혜정선샘미’는 다이어트 하는 시청자들에게도 부담감 없이 다가갈 수 있는 음식으로 우유떡과 양배추 달걀 볶음을 소개했다.
‘혜정선샘미’는 “우유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영상을 찾아보고, 어떤 영상이 제 영상 스타일과 적합한지 고민이 많았습니다”라며 “이번에 요리콘셉의 영상을 만들면서 유튜버는 아무나 되는게 아니구나”라고 공모전 참가 소감을 전했다.
한편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영상공모전으로 유제품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 ‘Thank 유 캠페인’의 주요 프로그램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