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2021 Rebuild the World’ 캠페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1-09-24 16:54:05
수정 2021-09-24 16:54:0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레고그룹이 ‘또 다른 이야기를 짓다(Rebuild the World)’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들이 지닌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알리고 영감을 줌으로써 모두가 서로 협력해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올해로 세 번째다.
레고그룹은 친구인 곰을 만나기 위해 강을 건너려는 기사가 실패를 거듭하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줄리아 골딘 레고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하고 영감을 얻음으로써 우리 모두가 보다 창의적인 방법으로 협력하고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대형마트에 억대 위스키가?" 롯데마트 '맥캘란 호라이즌' 판매 外
- “가마솥 오곡 비빔밥 즐겨요”…‘여주오곡나루축제’ 개막
- 새 먹거리 찾아 나선 주류업계…뷰티·간편식 사업 진출
- [이슈플러스] "이커머스 판매대금 20일내 정산"…티메프 사태 재발 막는다
- “시세조회 넘어 중개서비스”…부동산 플랫폼 사업 확장
- ‘유류세 인하’ 연장이냐 종료냐…기름값 촉각
- 오로라 프로젝트 재미 본 르노코리아, ‘오로라2’ 기대감↑
- 유한재단, '유재라 봉사상' 시상식 개최…송경애 간호사 등 수상
-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K-전통시장 페어' 참석…"전통시장 세계로"
- 서울경제진흥원, 굿워크랩과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지역 농가 소득 효자 노릇 춘천지역먹거리직매장 “두 돌”
- 2수요예측 실패에 두번째 IPO 좌절 '케이뱅크' …"내년 초 재추진"
- 3장애인과 동행, '우리 같이 숲길을 걸어요'
- 4"대형마트에 억대 위스키가?" 롯데마트 '맥캘란 호라이즌' 판매 外
- 5“가마솥 오곡 비빔밥 즐겨요”…‘여주오곡나루축제’ 개막
- 6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KIMES 2024에서 중소기업과 공동 개발한 첨단 보장구 제품 선보여
- 7새 먹거리 찾아 나선 주류업계…뷰티·간편식 사업 진출
- 8"이커머스 판매대금 20일내 정산"…티메프 사태 재발 막는다
- 9“시세조회 넘어 중개서비스”…부동산 플랫폼 사업 확장
- 10‘유류세 인하’ 연장이냐 종료냐…기름값 촉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