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2021 Rebuild the World’ 캠페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1-09-24 16:54:05
수정 2021-09-24 16:54:0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레고그룹이 ‘또 다른 이야기를 짓다(Rebuild the World)’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들이 지닌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알리고 영감을 줌으로써 모두가 서로 협력해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올해로 세 번째다.
레고그룹은 친구인 곰을 만나기 위해 강을 건너려는 기사가 실패를 거듭하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줄리아 골딘 레고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하고 영감을 얻음으로써 우리 모두가 보다 창의적인 방법으로 협력하고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팔도, 주요 브랜드 가격 인상…"생산 원가 상승으로 불가피"
- 정샘물, NEW 아티스트 쿠션 블러쉬 출시
- CGV, 제로베이스원 팬콘서트 '블루맨션' 19일 생중계
- 한국타이어, ‘벤투스 에보 익스피리언스 데이’ 성료
- 삼양식품 ‘2025 라면박람회’ 부스, 4만여 명 방문 성과
- JW중외제약, ‘JW중외박애상’에 백순구 연세대 원주의무부총장 선정
- 에어서울, ‘씨앗부터 키워서 천이숲 만들기’ 진행
- 피앤지바이오메드, 세균검출지 美 AOAC 인증 획득
- 티웨이항공, 인천국제공항공사 주관 인센티브 운영 결과 수상
- 금호타이어, 신제품 ‘솔루스 어드밴스’ 출시 기념 이벤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 동서발전 화력발전소 철거현장서 화재
- 2팔도, 주요 브랜드 가격 인상…"생산 원가 상승으로 불가피"
- 3계명문화대, ‘마음치유, 봄처럼’ 운영기관 2년 연속 선정…지역 문화예술치유 선도
- 4정샘물, NEW 아티스트 쿠션 블러쉬 출시
- 5영남대 레슬링부, 제43회 회장기 전국레슬링대회 단체 종합우승 쾌거
- 6대구광역시, 외식업소 밀키트 개발지원 사업 신규 참여 업소 모집
- 7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도서관의 날·도서관주간 행사 개최
- 8부산시, 서부산권 청년잡(JOB) 성장카페 개소
- 9대구대, 제1회 중국 현지 설명회 성황리에 개최
- 10대구행복진흥원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검정고시 응시 청소년 격려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