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2021 Rebuild the World’ 캠페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1-09-24 16:54:05
수정 2021-09-24 16:54:0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레고그룹이 ‘또 다른 이야기를 짓다(Rebuild the World)’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들이 지닌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알리고 영감을 줌으로써 모두가 서로 협력해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올해로 세 번째다.
레고그룹은 친구인 곰을 만나기 위해 강을 건너려는 기사가 실패를 거듭하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줄리아 골딘 레고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하고 영감을 얻음으로써 우리 모두가 보다 창의적인 방법으로 협력하고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공공 AI 로봇 솔루션기업 앤로보틱스 출범…"글로벌 로봇 기업 도약"
- GS건설, 美 이볼로와 수소 생산 플랜트 패키지 개발 착수
- 코바코, 취약계층 접근성 향상 위한 ‘생성형 AI와 미디어 포용사회’ 세미나 개최
- 홈닉, ‘친구추천 이벤트’ 실시…회원에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 KOTITI, TC201 표면화학분석 분야 국가표준 개발 추진
- 하이테커, ‘미래내일 일경험 프로젝트형’ 8주 실무 프로젝트 교육 성료
- 신세계免, 연말 맞아 ‘다담 티 테이블 오브제’ 클래스 개최
- 디엠지와일드, AI 휴먼다큐 '아버지의 심부름' 선보인다
- 베스트텍, ‘유저 맞춤형 3D 교육 콘텐츠 제작 기술’ 특허 출원
- "김홍도와 떠나는 예술 모험"…단꿈아이,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35권’ 출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공공 AI 로봇 솔루션기업 앤로보틱스 출범…"글로벌 로봇 기업 도약"
- 2양산시, '제3기 양산시 청년정책단 성과공유회' 29일 개최
- 3GS건설, 美 이볼로와 수소 생산 플랜트 패키지 개발 착수
- 4코바코, 취약계층 접근성 향상 위한 ‘생성형 AI와 미디어 포용사회’ 세미나 개최
- 5건보공단-네이버 손잡고 질병 통계 서비스…평균 진료비 조회 가능
- 6홈닉, ‘친구추천 이벤트’ 실시…회원에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 7KOTITI, TC201 표면화학분석 분야 국가표준 개발 추진
- 8하이테커, ‘미래내일 일경험 프로젝트형’ 8주 실무 프로젝트 교육 성료
- 9신세계免, 연말 맞아 ‘다담 티 테이블 오브제’ 클래스 개최
- 10부산교육청, AI 기반 자기주도 영어 학습 프로그램 개발해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