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2021 Rebuild the World’ 캠페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1-09-24 16:54:05
수정 2021-09-24 16:54:0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레고그룹이 ‘또 다른 이야기를 짓다(Rebuild the World)’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들이 지닌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알리고 영감을 줌으로써 모두가 서로 협력해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올해로 세 번째다.
레고그룹은 친구인 곰을 만나기 위해 강을 건너려는 기사가 실패를 거듭하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줄리아 골딘 레고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하고 영감을 얻음으로써 우리 모두가 보다 창의적인 방법으로 협력하고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 2부산시, 제106회 전국동계체전서 역대 최다 메달 성과
- 3EU, 러시아 동결자산 403조원 압류 검토
- 4트럼프 관세로 EU 수출 42조 타격 추정
- 5삼성물산, 송파 대림가락아파트 재건축 수주
- 6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7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8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9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10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