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2021 Rebuild the World’ 캠페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1-09-24 16:54:05
수정 2021-09-24 16:54:0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레고그룹이 ‘또 다른 이야기를 짓다(Rebuild the World)’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들이 지닌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알리고 영감을 줌으로써 모두가 서로 협력해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올해로 세 번째다.
레고그룹은 친구인 곰을 만나기 위해 강을 건너려는 기사가 실패를 거듭하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줄리아 골딘 레고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하고 영감을 얻음으로써 우리 모두가 보다 창의적인 방법으로 협력하고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대한상의, ‘기후총회’에 대표단 파견…“탄소중립 전략 모색”
- SKT, AI 고객센터 오픈...내년 전면 적용
- 코트라, 한류 붐 인니서 소비재·서비스 수출 확대 지원
- 오비고, ‘5G-NR-V2X’ 검증 프로그램 개발…"차세대 자율주행 통신 기술 도입"
- 네이버, 사우디 주택공사와 합작법인 설립…중동 DX 사업 본격화
- KAI, 페루 국영 기업과 KF-21 부품 공동생산 추진…항공산업 협력 넓힌다
- 카카오, ‘베이비춘식이’ 크리스마스 굿즈 출시
- HD현대, 페루와 '잠수함 공동개발' 나선다…함정 공동생산 후속 협력
- 현대차 '더 뉴 아반떼 N TCR', TCR 월드투어 드라이버 부문 우승
- 현대로템, 페루와 지상무기 수출 협약…"페루 육군 현대화 기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C카드-조폐공사, 카드형 공공결제 서비스 도입 업무협약 체결
- 2대한상의, ‘기후총회’에 대표단 파견…“탄소중립 전략 모색”
- 3SKT, AI 고객센터 오픈...내년 전면 적용
- 4경기도교육청, 동영상 학교 업무매뉴얼 보급
- 5KB국민카드, KB Pay 쇼핑∙여행 가입자 5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 6코트라, 한류 붐 인니서 소비재·서비스 수출 확대 지원
- 7오비고, ‘5G-NR-V2X’ 검증 프로그램 개발…"차세대 자율주행 통신 기술 도입"
- 8현대카드, '올리브영 현대카드' 공개
- 9네이버, 사우디 주택공사와 합작법인 설립…중동 DX 사업 본격화
- 10KAI, 페루 국영 기업과 KF-21 부품 공동생산 추진…항공산업 협력 넓힌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