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찾아가는 현장 이벤트 ‘RED EXPRESS 로드쇼’ 진행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대리점을 찾아가는 현장 이벤트 ‘레드 익스프레스(RED EXPRESS) 로드쇼’를 10월에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부터 꾸준히 진행된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는 밀워키 현장 전문가 JSS(Jobsite Solution Specialist)팀이 대리점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직접 체험 및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돕는 이벤트다.
밀워키는 이번 행사를 통해 M12(12V), M18(18V) 배터리를 활용하는 전동공구를 비롯해 강력한 파워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레드트럭’이 방문하는 곳에는 전동공구를 비롯해 수공구, 배터리, 팩아웃 등 다양한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로드쇼는 오는 5일을 시작으로 28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2일간 진행되며 서울과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주요 도시들을 비롯해 경기도 의정부, 평택 등 전국 각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이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확인, 거리두기 유지, QR 체크인 등의 기본적인 안전 수칙 준수를 철저히 할 예정이다.
밀워키 관계자는 “최근 사진이나 영상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제품의 정보를 얻는 소비자들이 많지만 정확한 정보를 얻기에는 한계가 있다” 며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써보고 이해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확대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 및 레드트럭 운영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전자, 인스타그램 포토 콘테스트 개최
- 행복한가, 광주남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 감사패 수상
- 세계로병원, 로봇 인공관절 수술 2000례 달성
- 가전브랜드 뉴어스, 친환경 생활가전 ‘음식물 처리기’ 출시
- 인신협, 채용연계형 인터넷신문 기자 교육과정 참가자 모집
- 하이어코퍼레이션, 히알루론산 스킨부스터 ‘힐로웨이브’ 출시
- 토리든, ‘올리브영 어워즈’ 4관왕 기념 한정기획 할인행사 진행
- 한국한센총연합회, ‘2024년 한센사업 외부평가 회의’ 개최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양양, 2025년 직매장 지원사업 선정 국비 확보
- 2LG화학, 땡스카본과 여수 앞바다에 잘피 2만주 추가 이식
- 3GS리테일 대표에 오너가 4세 허서홍 유력
- 4삼성重, 컨테이너선 4척 수주… 1조 985억원 규모
- 5계명문화대 이나경 학생, 전문대학 글로벌 현장학습 공모전에서 교육부장관상 수상
- 6영덕군, 25년 본예산안 6억 늘어난 6171억 원 편성
- 7영덕군민 삶 만족도, 소속감·행복도 경북 대비 높아
- 8대구가톨릭대 윤협상 교수, ‘2024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대전’ 장관 표창
- 9iM뱅크(아이엠뱅크), ‘퇴직연금 실물이전 서비스’ 개시
- 10수도권 IT기업 SGA그룹, 대구에 통합연구소 구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