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찾아가는 현장 이벤트 ‘RED EXPRESS 로드쇼’ 진행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대리점을 찾아가는 현장 이벤트 ‘레드 익스프레스(RED EXPRESS) 로드쇼’를 10월에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부터 꾸준히 진행된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는 밀워키 현장 전문가 JSS(Jobsite Solution Specialist)팀이 대리점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직접 체험 및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돕는 이벤트다.
밀워키는 이번 행사를 통해 M12(12V), M18(18V) 배터리를 활용하는 전동공구를 비롯해 강력한 파워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레드트럭’이 방문하는 곳에는 전동공구를 비롯해 수공구, 배터리, 팩아웃 등 다양한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로드쇼는 오는 5일을 시작으로 28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2일간 진행되며 서울과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주요 도시들을 비롯해 경기도 의정부, 평택 등 전국 각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이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확인, 거리두기 유지, QR 체크인 등의 기본적인 안전 수칙 준수를 철저히 할 예정이다.
밀워키 관계자는 “최근 사진이나 영상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제품의 정보를 얻는 소비자들이 많지만 정확한 정보를 얻기에는 한계가 있다” 며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써보고 이해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확대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 및 레드트럭 운영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동수원’ 무순위 청약 진행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공영홈쇼핑, 스마트제조혁신기업 판로지원 나선다
- 2중진공, 부실채무자 재기지원 위한 채무조정 캠페인 실시
- 33월 2만6000세대 입주…전달比 46% 많아
- 4국회, 상법 개정안 논의…경제단체 "개정 철회해야"
- 5LH, 건설경기 회복 집중…"19조 규모 공사·용역 발주"
- 6‘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동수원’ 무순위 청약 진행
- 7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띵샵' 신학기 이벤트 실시
- 8"자립준비청년 지원해요"…카카오뱅크, 웹툰으로 '기부 캠페인' 진행
- 9방사청, 방위산업 기술보호체계 구축·운영 지원사업 모집
- 10'KT 홈캠 안심' 출시…"우리 가족 안심파트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