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질러, ‘질러 통육포’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1-10-07 10:45:20
수정 2021-10-07 10:45:20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샘표 질러(Ziller)가 육포를 자르지 않고 그대로 담은 ‘질러 통육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집콕 문화 영향으로 대용량 식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춘 것이다.
‘질러 통육포’는 호주 청정우의 홍두깨살로 만든 육포를 통으로 담은 제품이다. 저온 연육공정을 거쳤으며 기존 질러 육포보다 큼직하고 두껍게 만들어 씹는 맛을 살렸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LG U+, 노키아와 차세대 기지국 기술 '클라우드랜' 상용망 검증
- "지역 상생 철학" …넥센타이어, 올 한 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 "러·우 종전 가시화 국면…에스지이, 전후 재건 수요 수혜 기대"
- 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감사 콘서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 성료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에스토니아와 ‘천무’ 4400억원 계약
- 현대차그룹, CES 2026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 KT 지니 TV, 크리스마스와 연말 맞이 특집관 마련
- 워커스하이, ‘벤처창업진흥 유공’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 소다, 온라인 셀렉티브 슈즈 스토어 ‘슈스파’ 신제품 공개
- 강원한우,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 ‘국가 명품 인증’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 U+, 노키아와 차세대 기지국 기술 '클라우드랜' 상용망 검증
- 2"지역 상생 철학" …넥센타이어, 올 한 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 3"러·우 종전 가시화 국면…에스지이, 전후 재건 수요 수혜 기대"
- 4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감사 콘서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 성료
- 5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에스토니아와 ‘천무’ 4400억원 계약
- 6현대차그룹, CES 2026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 7KT 지니 TV, 크리스마스와 연말 맞이 특집관 마련
- 8워커스하이, ‘벤처창업진흥 유공’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 9소다, 온라인 셀렉티브 슈즈 스토어 ‘슈스파’ 신제품 공개
- 10강원한우,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 ‘국가 명품 인증’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