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케어 브랜드 LBB, 日 다이마루 백화점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1-10-22 09:03:36
수정 2021-10-22 09:03:36
정의준 기자
0개

하이엔드 홈 케어 브랜드 LBB(라 부티크 블루)가 일본 도쿄 다이마루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LBB는 지난 20일 도쿄역에 위치한 백화점 다이마루 도쿄 입점을 시작으로 마쓰자카야 나고야, 신사이바시 다이마루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마쓰자카야 나고야점은 1611년 창업되어 일본 최대급 점포 면적을 자랑하는 다이마루 산하 백화점이며, 다이마루 신사이바시점 역시 메이저급 백화점이다.
업체는 지난 9월 LBB의 출시와 배우 이민호를 뮤즈로 선정한지 약 1개월여만에 이룬 이례적인 성과라고 설명했다.
이수진 LBB 대표는 “글로벌 메이저 마켓인 다이마루 백화점 입점을 통해 일본 내 정식으로 LBB 브랜드와 제품력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다양한 글로벌 마켓에 K- beauty 의 위상을 높일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홍준표 "국힘 후보 강제교체 사건, 정당해산 사유 될 수도"
- 북한 인터넷 대규모 접속 장애…“사이버 공격보다 내부 문제 가능성”
- 폐경 후 자궁근종 없어진다는 건 오해…생리과다·복부팽만 등 증상 다양
- 부천세종병원, 캄보디아 현지서 ‘찾아가는 해외 의료나눔’ 펼쳐
- AI가 '의사 눈' 보완…내시경 정확도 높인다
- 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기가 진짜 숲 속 극장"…무주 산골영화제·낙화놀이 '흥행'
- 2작은 길에서 피어나는 사색과 치유의 여정, 서해랑길 군산
- 3미중 '고위급 트랙2 회의' 베이징서 개최…경제무역 등 논의
- 4李대통령, 15∼17일 G7 정상회의 참석
- 5홍준표 "국힘 후보 강제교체 사건, 정당해산 사유 될 수도"
- 6북한 인터넷 대규모 접속 장애…“사이버 공격보다 내부 문제 가능성”
- 7미일, 5차 관세협상 종료…日각료 "아직 일치점 못찾아"
- 8대구광역시, 호국보훈의 달 맞아 다양한 보훈행사 개최
- 9형사사건 전담 '법률사무소 심우' 출범
- 10국내 증시 투자자예탁금, 3년 만에 60조원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