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럴인사이트, 농협과 공과금수납기 납품 계약 체결
센트럴인사이트 금융권 ‘공과금수납기 점유율 1위’ 아성 지켜
농협협동조합중앙회와 공과금수납기 170대 납입 계약 체결
새마을금고 자동화기기(ATM) 및 공과금수납기 납품 계약에 이어 연속 수주 성공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자동화기기(ATM) 전문 기업 센트럴인사이트는 22일 농협협동조합중앙회와 공과금수납기 170대 납입 계약 체결했다고 밝혔다.
센트럴인사이트는 최근 농협협동조합중앙회와 공과금수납기 170대 납품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9월 새마을금고와 ATM 및 공과금수납기 납품계약에 이은 연속 수주다. 이번 성과를 통해 센트럴인사이트는 다시금 주 사업인 금융사무처리기기 분야에서의 저력을 보여줬다.
센트럴인사이트에 따르면 동사는 1977년부터 45년여 동안 ATM 제조 및 판매 등을 영위해 온 청호컴넷의 새 이름으로 최근 회사가 보여준 성과는 그간 견실하게 구축해놓은 금융권 네트워크, 전국적인 서비스 인프라, 기술력 베이스 등이 주요한 역할을 한 것이라고 분석했다.
센트럴인사이트 관계자는 “센트럴인사이트의 공과금수납기는 최신 OS를 탑재한 금융권 도입 규격 제품으로 국내 모든 장표가 수납 가능한 제품”이라며, “2020년 달성한 공과금수납기 시장 점유율 1위를 넘어 향후 기술력 및 영업력을 바탕으로 관련 산업군 시장을 선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센트럴인사이트는 최근 경영권 분쟁 상황을 종식시키고 조직 효율화 작업을 통해 체질 개선에 성공했다고 평가받고 있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70대가 20대 청년층 첫 추월…4년째 감소세
- 2인천공항, 추석 연휴 이용객 역대 '최다'…"일평균 21만7000명"
- 3전국 대체로 흐리고 경상권·전라동부·충청권 '비소식'
- 4중대재해처벌법 위반 판결 86%, 위험성평가 미이행
- 5SK, 글로벌 AI 생태계 미래 제시…SK AI 서밋 개최
- 6CU,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활용한 간편식 선봬
- 7트럼프, 美 정부 셧다운…"군인 급여 지급 계속"
- 8트럼프, ‘가자 정상회의’ 주재…20개국 정상 참석
- 9내주 1937가구 분양…"연휴 후 숨고르기"
- 10MBK·두나무·신협…금융社 수장 국감장 줄소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