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 日후지티비 독점 IP계약 체결
문화·생활
입력 2021-10-28 09:24:22
수정 2021-10-28 09:24:22
정의준 기자
0개
리만코리아(대표 김경중)는 자사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CJ ENM이 공동 기획∙제작한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가 일본 후지티비(FUJI TV)와의 독점 IP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총 8편의 에피소드로 제작된 '인생덤 그녀'는 왕년에 잘 나갔던 방판의 여왕 천만리 여사와 뷰티 유튜버를 꿈꾸는 취준생 딸 고리아가 그려내는 영혼 체인지 판타지 드라마로 신비의 화장품을 바른 뒤 영혼이 뒤바뀐 두 사람이 서로의 삶을 체험해보면서 서로를 진심으로 이해하고 공감하는 과정을 코믹하게 담아냈다.
인생덤 그녀는 오는 11월 1일부터 일본 후지티비 FOD를 통해 방영되며, 일본 후지티비(FUJI TV)의 FOD는 영화, 드라마, 웹툰 등을 시청할 수 있는 컨텐츠 플랫폼이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은 ‘인생덤 그녀’가 일본 후지티비에 방영된다니 자랑스럽다. 이번 계기를 발판으로 글로벌 진출에 초석을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6월 유튜브 tvN D STUDIO 채널을 통해 방영된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는 배우 한승연, 이일화의 찐 모녀 케미를 보여주며 국내외 팬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이끌어내며,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 243만회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강원랜드, 한국임업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탄소중립 선도 역할 박차’
- 2존재감 커진 사모펀드…제2 고려아연 어디?
- 3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하이테크’ 조직 신설
- 4국감 선 이복현…우리금융 월권·직권남용 등 '뭇매'
- 5선수금 10조 달하는 상조시장…“제2 머지·티메프 우려”
- 6현대차-도요타, AI 휴머노이드 로봇 개발 ‘맞손’
- 7보훈공단, 캐릭터 행복이·태극이 스티커 무료 배포
- 8KGC인삼공사 “홍삼, 식약처서 혈당조절 기능성 인정”
- 9“K디자인 미래 만나요”…‘서울디자인’ DDP서 개막
- 10네카오, 3분기 실적 ‘희비’...“AI 혁신 관건”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