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럴인사이트, 40분만에 1조원 달성한 中광군제 참여…화장품 브랜드 선보인다
증권·금융
입력 2021-10-29 10:01:10
수정 2021-10-29 10:01:10
배요한 기자
0개
센트럴인사이트, 화장품 사업 영위를 위해 ‘뷰티&라이프’ 사업 본부 신설
“조직개편과 더불어 신규사업 추진에 박차”
국내 최고함량의 엑소좀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으로 광군제 도전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사업에 주력하던 센트럴인사이트가 경영 효율화와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하여 신규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어 “새로운 K-뷰티 트렌드 리더로서 도약하게 된 센트럴인사이트의 향후 행보에 주목해달라”고 덧붙였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천공항, 추석 연휴 이용객 역대 '최다'…"일평균 21만7000명"
- 2전국 대체로 흐리고 경상권·전라동부·충청권 '비소식'
- 3중대재해처벌법 위반 판결 86%, 위험성평가 미이행
- 4SK, 글로벌 AI 생태계 미래 제시…SK AI 서밋 개최
- 5CU,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활용한 간편식 선봬
- 6트럼프, 美 정부 셧다운…"군인 급여 지급 계속"
- 7트럼프, ‘가자 정상회의’ 주재…20개국 정상 참석
- 8내주 1937가구 분양…"연휴 후 숨고르기"
- 9"어린이·반려동물과 함께"…가을 나들이 좋은 스타벅스 매장 어디
- 10"유럽 입맛 잡는다"…식품업계, '아누가 2025'서 현지화 승부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