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럴인사이트, 40분만에 1조원 달성한 中광군제 참여…화장품 브랜드 선보인다
증권·금융
입력 2021-10-29 10:01:10
수정 2021-10-29 10:01:10
배요한 기자
0개
센트럴인사이트, 화장품 사업 영위를 위해 ‘뷰티&라이프’ 사업 본부 신설
“조직개편과 더불어 신규사업 추진에 박차”
국내 최고함량의 엑소좀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으로 광군제 도전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사업에 주력하던 센트럴인사이트가 경영 효율화와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하여 신규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어 “새로운 K-뷰티 트렌드 리더로서 도약하게 된 센트럴인사이트의 향후 행보에 주목해달라”고 덧붙였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화재보험협회, 애향원서 화재안전 나눔 실천
- 2티머니GO, 통합 리워드 프로그램 'GO 백만드로우' 출시
- 3남양주시, 별내선 감차 없이 현행 유지 결정
- 4Sh수협은행, 디지털 챌린저 3기 해단식 개최
- 5‘하이원의 축제는 계속 된다’
- 6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국제공항 통해 필리핀 단체 관광객 700여 명 유치…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
- 7윤종영 경기도의원, 연천 청산면 농촌기본소득 공백 우려
- 8가평군, 2025 열린관광 공모 선정…관광지 3곳 15억 확보
- 9연천군, 지자체 재정분석 ‘최우수’…특교세 1억 확보
- 10신보, 스타트업 종합 컨퍼런스 'SOUND 2025'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