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럴인사이트, 40분만에 1조원 달성한 中광군제 참여…화장품 브랜드 선보인다
		증권·금융
		입력 2021-10-29 10:01:10
		수정 2021-10-29 10:01:10
		배요한 기자
		0개
	
	
센트럴인사이트, 화장품 사업 영위를 위해 ‘뷰티&라이프’ 사업 본부 신설
“조직개편과 더불어 신규사업 추진에 박차”
국내 최고함량의 엑소좀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으로 광군제 도전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사업에 주력하던 센트럴인사이트가 경영 효율화와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하여 신규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어 “새로운 K-뷰티 트렌드 리더로서 도약하게 된 센트럴인사이트의 향후 행보에 주목해달라”고 덧붙였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잦은 입원·응급실행…중증 천식, 약값 부담에 치료 장벽
 - 2지주계 보험사 3분기 희비…본업은 대체로 부진
 - 3SPC 3세 경영 가속…허진수 부회장·허희수 사장 승진
 - 4개보위 “SKT, 해킹 피해자에 30만 원씩 배상”
 - 5KB국민은행, 4년만에 리딩뱅크 복귀? '규제 변수' 관건
 - 6증시 상승에 시총 판도 격변…'10조 공룡' 속출
 - 7“요양원 아닌 호텔급 노후”…시니어타운 공급 ‘속속’
 - 8보안 투자 인색 ‘네이버·카카오’…“인력·예산 글로벌 절반”
 - 9소비자·배송기사 원하는데…‘새벽배송’ 금지 논란
 - 10트럼프 “엔비디아 최신 GPU 못준다”…韓 수급 차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