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젖병,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기념 네이버 라이브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1-11-01 08:33:09
수정 2021-11-01 08:33:09
정의준 기자
0개

유미젖병이 오는 11월 2일 누적판매 100만개 돌파를 기념해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미젖병은 공기순환 에어벤트와 젖병을 기울여도 젖병 내부에 360˚ 공기순환이 가능해 아기들의 배앓이 방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번 네이버 라이브에서는 선착순 젖병 구매자를 대상으로 수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하트 캔들 증정 및 한정수량 유미젖병 단독구성세트 할인, 액세서리 특가 판매가 진행된다.
또한 방송 중 이벤트를 통한 기프티콘 제공, 11월 구매자 대상 스페셜 포토후기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다.
유미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덕분에 누적 판매 100만개라는 기록적인 판매량과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많은 부모들이 신생아 배앓이 걱정 없이 간편하고 안전하게 수유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브 방송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 서울대병원, 첫 디지털자산 기부…김거석 후원인 1비트코인 전달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웨딩북, ‘펀딩형 모바일 청첩장’ 공식 출시
- 2KB골프존, 세대 통합형 골프 건강프로그램으로 울산시민 활력 높인다
- 3토요타, 美 첫 배터리 공장 가동…20조 원 투입
- 4HS효성첨단소재, 인도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 5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차 정원’ 개장
- 6스텔라장 크리스마스 콘서트 ‘Winterstella 2025 : snowy’ 12월 개최
- 7GS25, 메롱바 판매량 최단기 500만개 돌파
- 8세븐일레븐, 동절기 맞아 겨울 패션·뷰티 라인업 강화
- 9신한카드, ‘신세계 신한카드 베스트 핏’ 출시
- 10신세계 '하우스오브신세계 헤리티지', 국제 디자인상 3개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