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젖병,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기념 네이버 라이브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1-11-01 08:33:09
수정 2021-11-01 08:33:09
정의준 기자
0개

유미젖병이 오는 11월 2일 누적판매 100만개 돌파를 기념해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미젖병은 공기순환 에어벤트와 젖병을 기울여도 젖병 내부에 360˚ 공기순환이 가능해 아기들의 배앓이 방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번 네이버 라이브에서는 선착순 젖병 구매자를 대상으로 수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하트 캔들 증정 및 한정수량 유미젖병 단독구성세트 할인, 액세서리 특가 판매가 진행된다.
또한 방송 중 이벤트를 통한 기프티콘 제공, 11월 구매자 대상 스페셜 포토후기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다.
유미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덕분에 누적 판매 100만개라는 기록적인 판매량과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많은 부모들이 신생아 배앓이 걱정 없이 간편하고 안전하게 수유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브 방송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AI가 '의사 눈' 보완…내시경 정확도 높인다
- 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 생후 6개월 아기 생체 간이식 생중계…중국 간이식 전문가 2만 명 시청했다
- 중추신경계 감염 환자, AI로 원인 찾고 예후 예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