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day 작가X빙그레, ‘스타소장품 나눔응모’ 동참해요
문화·생활
입력 2021-11-05 16:08:52
수정 2021-11-05 16:08:52
정의준 기자
0개
EXO, 트와이스, 청하 등 인기스타 및 주요 기업들과 아트콜라보를 펼쳐온 페이퍼토이 아티스트 1000day 작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과 현장을 지키는 숨은 영웅들인 의료진과 봉사자들을 위해 빙그레와 아트콜라보 작품을 기부하며 스타소장품 나눔응모 ‘Thank유 산타클로스’에 동참했다.
‘Thank유 산타클로스’는 착한 유제품 소비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고, 교육 불평등으로 재능이 있어도 꿈을 위한 도전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문세윤, 박보영, 연우 등 가수, 배우, 방송인, 스포츠스타, 작가 63명의 유명스타가 참여했다.
작품을 기부한 1000day 작가는 “평소에도 자주 즐겨 먹는 바나나맛 우유를 아트웍으로 표현하게 되어 신나는 작업”이었다며 “노란색 컬러는 브랜드의 컬러기도 하지만 희망적인 색상으로 작품을 보는 사람들이 코로나 시국에 밝은 기운을 느꼇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스타소장품 나눔 참여소감을 전했다.
한편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으로 기부된 모금액 전액은 재능이 있어도 꿈에 도전하기 힘든 아동·청소년들에게 지원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