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 구독 서비스 ‘마이퍼즐’ 전면 리뉴얼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은 개인 맞춤 건강기능식품 구독 서비스 ‘마이퍼즐’을 전면 리뉴얼 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3월 오픈한 마이퍼즐은 자체 설계한 건강 설문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상태 등을 분석해 맞춤 영양제를 추천하는 구독 서비스이다.
이번 리뉴얼은 한층 더 최적화된 개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눈 건강, 장 건강 등 14가지의 이상의 건강 이슈를 커버할 수 있게 되었으며 건강기능식품의 종류는 루테인, 오메가3, 멀티비타민, 밀크씨슬 등 총 15종에 달한다.
또한 전문가가 추천해주는 영양제 조합에서, 원하는 제품만 선택해 최소 2알에서 최대 10알까지 나만의 한 팩 등 구매방식을 확대했다. 이 밖에도 직관적인 메뉴 구성, 고객 중심의 간결한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통해 웹∙앱 사용자의 이용 편의성 및 정기구독 혜택을 강화했다.
업체 관계자는 “규제특례 대상 사업자로 선정된 코스맥스엔비티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가 필요한 영양성분만 골라 개별 포장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한 개인 맞춤 건강기능식품 ‘마이퍼즐’과 함께 개인 건강의 마지막 퍼즐을 맞추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퍼즐은 서비스 리뉴얼을 기념해 12월 1일부터 10일까지 정기구독이 신규 고객대상 첫구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