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금융공학과, 2022 전기 신입생 모집
문화·생활
입력 2021-11-30 08:52:34
수정 2021-11-30 08:52:34
박진관 기자
0개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금융공학과는 오늘 30일부터 2022년 전기 신입생 모집 접수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금융공학과는 재무 및 경제에 대한 직관력과 수학적 분석 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Principle, Theory, Modelling, Implementation의 금융공학 전반에 걸친 체계적인 학문적 이해를 추구하는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신입생 모집은 석사과정 12명, 박사·통합과정 4명이며 전기 신입생 모집은 수시1차, 수시2차 모집 전형이 진행된다. 수시1차 모집의 경우 온라인 원서접수는 오는 12월 13일까지이며 면접은 12월 20일부터 12월 31일 중 이뤄질 예정이다.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금융공학과에서는 전일제 입학생은 기본 장학제도로 운영되는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경영대학의 학생 중 우수 학생에게는 경영우수장학의 추가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본교 학사과정 재학생이 일반대학원 입학 시에는 별도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금융공학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집중호우지역 감염병 발생 위험… 끓인 물 마시고, 모기 주의를
- 일동제약, 효과 빠른 액상 ‘마그네슘’ ’아르기닌’ 신제품 출시
- 애보트 “연속혈당측정기, 당뇨 심장 합병증으로 인한 입원율 감소 효과”
- 20년 기다림과 좌절… "두번의 신장이식으로 새 삶 선물"
- 로킷헬스케어, 300억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글로벌 임상에 사용
- 세계여자의사회 회장, 인천힘찬종합병원 공식 방문
-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사립대의료원협의회 회장 연임
- 연세사랑병원, 보건복지부 4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 GC녹십자, 수두백신 ‘배리셀라주’ 베트남 품목허가 획득
- 서울대병원 “두 당뇨병 치료제 투여로 췌장 베타세포 노화 억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