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KEEP WALKING’ 글로벌 캠페인 론칭 영상 공개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는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인 ‘KEEP WALKING’의 한국 론칭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KEEP WALKING’ 캠페인은 조니워커의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에게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에서는 지난 6월부터 조니워커의 브랜드 정신을 공유하는 글로벌 ‘워커스(WALKERS)’ 일원인 CL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CL을 중심으로 K-POP, B-BOY, 드랙퀸, 전통 무용 등 다양한 장르의 댄서들이 등장한다. 이들은 각자의 개성과 아이코닉 무브로 자신만의 에너지를 표현함으로써 스스로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지지하고, 계속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해당 영상에서 CL은 ‘우리가 같이 걸을 때 비트는 상관없어’라고 말하며 대담하고 자신만만한 발걸음을 내딛는다. 또한 ‘우린 세상에 보여줄 거야, 우리가 어떤 사람들인지. Keep Walking’이라고 말하며 댄서들을 리드한다.
조니워커는 주변 환경이나 상황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위해 계속 걸어 나가자는 의미를 내포한다며, CL을 필두로 한국의 상징적인 문화 공간에서 각각의 아이코닉한 움직임들이 어우러져 유대감을 형성해 나가는 모습을 통해 함께 나아가자는 의미를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조니워커 브랜드 관계자는 “진보된 KEEP WALKING 메시지를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 영상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개성과 자기 표현에 대한 영감을 받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함께 나아갈 에너지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CL과 댄서들의 에너지와 아이코닉 무브를 담아낸 KEEP WALKING 캠페인 한국 론칭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조니워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LS에코에너지, 3분기 영업이익 125억원…전년동기 대비 13.5%↑
- 2BMW 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서 한정판 모델 전시
- 3쌍용건설, 아프리카 적도기니 '바타 국제공항' 준공
- 4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시행…"반도체 사업 신설"
- 5MBK·영풍 "고려아연, 명분·실리 챙겨"…고려아연은 '시세조정 의혹' 조사 요구
- 6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7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8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9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10“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