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KEEP WALKING’ 글로벌 캠페인 론칭 영상 공개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는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인 ‘KEEP WALKING’의 한국 론칭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KEEP WALKING’ 캠페인은 조니워커의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에게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에서는 지난 6월부터 조니워커의 브랜드 정신을 공유하는 글로벌 ‘워커스(WALKERS)’ 일원인 CL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CL을 중심으로 K-POP, B-BOY, 드랙퀸, 전통 무용 등 다양한 장르의 댄서들이 등장한다. 이들은 각자의 개성과 아이코닉 무브로 자신만의 에너지를 표현함으로써 스스로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지지하고, 계속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해당 영상에서 CL은 ‘우리가 같이 걸을 때 비트는 상관없어’라고 말하며 대담하고 자신만만한 발걸음을 내딛는다. 또한 ‘우린 세상에 보여줄 거야, 우리가 어떤 사람들인지. Keep Walking’이라고 말하며 댄서들을 리드한다.
조니워커는 주변 환경이나 상황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위해 계속 걸어 나가자는 의미를 내포한다며, CL을 필두로 한국의 상징적인 문화 공간에서 각각의 아이코닉한 움직임들이 어우러져 유대감을 형성해 나가는 모습을 통해 함께 나아가자는 의미를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조니워커 브랜드 관계자는 “진보된 KEEP WALKING 메시지를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 영상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개성과 자기 표현에 대한 영감을 받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함께 나아갈 에너지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CL과 댄서들의 에너지와 아이코닉 무브를 담아낸 KEEP WALKING 캠페인 한국 론칭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조니워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 입원 늘어나는데…정부, 백신 예산 삭감 논란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에피스홀딩스, 바이오 기술 플랫폼 개발사 '에피스넥스랩' 설립
- 2해운대구, '2025년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우수사례 6건 선정
- 3하남·강동, K-스타월드 협력 논의…교통·녹지 현안 점검
- 4동두천시, 첫 ‘DDC 청년창업박람회’ 개최
- 5인천 부평구, 청년들과 정책 만든다…‘청년다움’ 4기 출범 준비
- 6'경기도의 도약! 화합으로 빛나는 오산! 슬로건 공모전
- 7화성특례시, 2025년 중대재해예방 위한 서무·회계 담당자 교육
- 8안성시 2040와 경기도5070 '일자리박람회' 개최
- 9미래에셋운용, 美 나스닥100커버드콜 ETF 순자산 1조원 돌파
- 10신한證, 네이버페이 ‘간편주문 서비스’로 해외주식 거래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