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건영,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 분양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일신건영은 오는 10일 경기 이천시 사동2지구에 공급하는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의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는 경기 이천시 대월면 사동리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8개동 규모에 전용 59·84㎡ 총 605세대로 구성됐다. 타입별 세대수는 59㎡ 78세대, 84㎡A 370세대, 84㎡B 157세대다.
일신건영은 프리미엄 주거브랜드와 다년간 쌓아온 시공노하우를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에 담았다. 또한, 단지내 강남 대치학원을 유치하는 등 수준 높은 교육특화 커뮤니티를 조성했다. 전 세대를 실거주에 용이한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하고 차별화된 평면구성을 통해 수요자들의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전용 59㎡는 판상형 4베이 맞통풍 구조에 넉넉한 팬트리와 안방 드레스룸을 두어 소형평형이지만 여유로운 수납공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전용 84㎡A 역시 판상형 4베이 맞통풍 구조로 알파룸을 선택하면 최대 4개까지 침실을 구성할 수 있다. 타워형 평면을 적용한 전용 84㎡B는 84㎡A와 동일한 수납공간에 대형 드레스룸 특화설계를 도입했다.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가 들어서는 이천시는 수도권 내 얼마 남지 않은 비규제지역으로 6개월 뒤 전매가 가능하고 주택담보대출비율(LTV)이 70%까지 가능하다. 오는 12월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일 1순위, 22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현대제철, 국내 철강사 최초 호주 철강지속가능성 인증
- [위클리 비즈] '케데헌' 돌풍…빌보드 넘어 스크린까지
- SK, 울산서 AI 데이터센터 첫 삽…“AI 허브 도약”
- SK vs 솔루스 ‘동박’ 패권 다툼…韓·美·유럽서 격돌
- 투자 제로 ‘깡통 VC’ 급증…벼랑 끝 초기 창업자
- 신세계푸드, 선택과 집중?…성장 동력 어디에
- ‘먹는’ GLP-1 비만약 출시 가시화…국내선 일동제약 도전
- 中에 밀린 ‘K-로봇’ 반격…“가격·기술 경쟁력 높인다”
- KIMCo, 제약사 손잡고 바이오벤처 키운다…157억원 펀드 운용
- 림팩스컨설팅, 실행 중심 컨설팅으로 기업 위기 극복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