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의료·문화 공간 갖춘 ‘지에이타워’ 분양

경제·산업 입력 2021-12-16 08:48:23 수정 2021-12-16 08:48:23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기 광주시 경안동에 들어설 예정인 ‘지에이타워’가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하 5층~지상13층 규모로 조성되는 ‘지에이타워’는 2023년 4월 완공을 목표로 현재 전 호실을 대상으로 선임대가 진행 중이며, 550평 규모의 한방병원, 230평 규모의 어린이 치과 전문병원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건물 식당, 편의점, 카페, 패밀리레스토랑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의 상업시설들이 문을 열 예정이며, 4~9층은 피부과, 안과, 정형외과, 치과, 정신건강의학과 등 전문병원들이 입점을 확정한 상태다. 


특히 최상층은 루프탑이 조성되며 복층 구조로 설계된 12~13층은 국제대회 규모의 볼링장이 운영될 계획이다.


지에이타워는 로데오거리, 전통시장과 가깝고 반경 도보권에 아파트 단지와 단독주택 밀집 지역도 있어 고객 유입에 유리한 것이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경기도 광주시 경안동 상업 중심에 위치하며 충분한 인프라도 갖추고 있다”며 “서울과 근접한 경기 동남의 중심지로 다양한 사업체를 배후수요로 갖고 있어 수요자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홍보관은 광주 경안동 광주버스터미널 인근에 위치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