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펫, 반려동물 문화 복합공간 ‘놀로’ 리뉴얼

스파크펫(대표 최두열)이 청담동에 위치한 반려동물 문화 복합공간 놀로(KNOLLO)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놀로는 도심 속 반려동물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 문화 복합공간으로, 연면적 약 1,300평, 총 10층의 규모를 자랑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호텔링, 미용, 유치원을 포함한 풀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반려견 전용 수영장 및 피트니스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도심 레저 시설,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및 카페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로 잘 알려진 동물 행동 전문가 설채현 원장이 운영하는 동물 행동 클리닉과 전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VIP 동물의료센터’, 반려동물 장례 문화를 선도하는 ‘21그램’이 입점해 있어 반려동물 생애 전 주기에 걸친 폭넓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놀로는 이번 리뉴얼에 맞춰 반려견을 위한 푸드랩 ‘도기 플레이트(Doggy Plate)’를 론칭, 반려동물의 두뇌 발달과 균형 잡힌 식단, 보조제를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놀로 리뉴얼은 주목받고 있는 가구 디자이너인 문승지 작가가 속한 ‘팀 바이럴스’가 참여해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열린 공간을 디자인했다.
문승지 작가는 “반려동물과 사람의 공존을 위한 최소한의 ‘배려’가 무엇일지 특히 고민했다” 며 “놀로의 공간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더욱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설채현 원장도 “리뉴얼된 공간에서 세미나와 원데이 클래스 등 반려견과 보호자의 행복한 일상을 위한 각종 프로그램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두열 스파크펫 대표는 “이번 리뉴얼은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경험을 중심으로 콘텐츠가 흘러가는 열린 공간을 목표로 한다”며 “앞으로도 놀로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이어지는 모듈형 체험 복합 공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놀로는 이번 리뉴얼 오픈과 푸드랩 ‘도기 플레이트’ 론칭을 기념해 내년 1월 31일까지 할인과 SNS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놀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배우 김도이, DMZ 평화마라톤 완주…"평화 염원 함께 달렸다"
- 2"최악은 지났다" 관세리스크 공포 극복 중인 코스피
- 3"美 입항수수료 부과에 반사이익" K-컨테이너선, 경쟁력 회복 조짐
- 4역대 최대 실적 내고 가격 인상한 투썸·KFC·버거킹…'소비자 외면' 비판
- 5세계 경제 불확실성 증대에 '안전자산' 금 거래대금 4.4배 증가
- 6모기업 지배주주만 배불리는 '중복상장' 해법 논의 활발해진다
- 7하나금융, 내년 상반기 인천 청라로 그룹 본사 이
- 8안덕근 산업장관 "대미 관세협상, 섣불리 타결보다 협의 이어갈 것"
- 9내일 대체로 맑고 일교차 큰 날씨 지속…낮밤 기온차 15도
- 10"이례적인 문과 수험생 증가…사탐 응시율 통합수능 이래 최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