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카카오쇼핑라이브 연속 기획전 개최
증권·금융
입력 2021-12-27 09:18:02
수정 2021-12-27 09:18:02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투비소프트는 오는 30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 ‘aT’), 카카오쇼핑라이브와 기획한 제주감귤 세번째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쇼핑라이브 우리농산물 기획전은 지난 8월 aT-카카오-투비소프트-중앙일보가 체결한 농수산식품유통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에 따라 진행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세번째 라이브방송에서도 비슷한 실적을 내면 내년부터는 라이브방송 시간대도 보다 개선되고 카카오 선물하기와 연결하는 방안도 협의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업무협약을 맺은 기관과 협력해 다양한 농산물 판매가 활발하게 이뤄지도록 지속적으로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을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투비소프트는 앞선 두번의 라이브방송(1일 첫번째 제주감귤 기획전, 22일 농협안심한우 두번째 기획전)에서 카카오 평균 조회수 10만명 뷰와 매출 목표액인 4,000만원, 3,000만원을 각각 기록한 바 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2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3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4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5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6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7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8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9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10동양생명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