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제철 생딸기 활용 신메뉴 공개
달콤커피가 딸기 시즌을 맞이해 제철 생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음료 6종과 디저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딸기를 연상시키는 레드 컬러가 돋보일 수 있도록 비주얼 요소를 강화하고 신선한 논산 생딸기를 활용해 풍미를 높인 것이 특징으로 스트로베리 요거트, 스트로베리 클라우드, 스트로베리 슈페너, 더블베리 블랙티 등 논산 생딸기를 담은 6가지 음료와 디저트로 구성됐다.
스트로베리 요거트는 상큼한 요거트에 생딸기를 듬뿍 담은 블렌디드 음료로 더 진하고 풍성한 딸기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스트로베리 클라우드는 상큼한 딸기 블렌디드에 구름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크림을 더해 비주얼을 높여 눈과 입으로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크림을 선호하는 MZ세대를 위한 ‘스트로베리 슈페너’도 시즌 한정으로 출시되며, 더블베리 블랙티는 향긋한 얼그레이티와 상큼달콤한 생딸기,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블렌딩 티 음료다.
이 외에도 기존 판매중인 스트로베리 주스와 스트로베리 라떼에도 딸기 시즌을 맞이해 제철 생딸기를 담아 더 진한 딸기 맛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
업체 관계자는 “겨울에 찾아오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해 싱그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생딸기를 담은 풍성한 신제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달콤커피는 딸기 시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테이블 오더로 딸기 시즌 메뉴 주문 시 1잔당 스탬프 4개를 자동을 추가 적립하는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