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건영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 10~12일 정당계약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2-01-04 11:11:00 수정 2022-01-04 11:11:00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 조감도. [사진=일신건영]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일신건영은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사동리 일원에 공급하는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 정당계약을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는 SK하이닉스 이천캠퍼스가 바로 앞에 있는 직주근접 단지다. 특히 이천시 최초의 교육특화아파트로, 단지와 맞닿은 어린이공원부터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 다함께돌봄센터와 사동초등학교 및 병설유치원까지 이어지는 에듀존이 조성돼 아이 키우기에 적합하다. 


일신건영은 단지 내 놀이터에 미세먼지 농도를 파악할 수 있는 미세먼지 신호등을 설치해 쾌적한 주거 여건을 조성하고자 노력했다. 주요 보안 지대에는 200만 화소급의 CCTV를 설치해 안전성과 보안성도 높였다. 인근 권역 아파트 중 최초로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된다.


이 외에도 스마트폰을 이용해 세대 내 조명, 가스, 난방, 가전제품(IoT연동제품)을 제어할 수 있고, 무인경비시스템 연동, 경비실 통화, 방문자 확인 등이 가능한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설치해 주거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8개동, 전용 59~84㎡, 605세대 규모로 전 타입이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4Bay 판상형 타입과 타워형 타입을 고루 설계하는 등 다양한 평면구성을 갖춰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신건영 분양 관계자는 “직주근접부터 초품아 입지, 우수한 상품성으로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아온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가 정당계약을 실시한다”며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커뮤니티 시설, 최첨단 시스템, 세대 내부 설계 등에 신경을 많이 썼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아미리 일대에 위치한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