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하이원 플라이북 서비스’ 운영…힐링과 사색의 시간 제공
전국
입력 2022-01-12 17:10:55
수정 2022-01-12 17:10:55
강원순 기자
0개

[서울경제TV 강원=강원순 기자] 코로나 집콕으로 인해 전국민 독서량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하이원리조트가 도서대여서비스 도입으로 리조트 방문객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하이원은 IT기술을 활용해 사람들의 독서를 도와주는 스타트업 기업 ‘플라이북’과 제휴로 고객만족센터 내 오프라인 라운지를 설치해 고객이 쉽고 편하게 책을 만날 수 있도록 ‘하이원 플라이북 서비스’를 운영한다.
책은 40여개의 주제로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신간서적 등 300여권이 준비됐으며, 하이원은 도서대여 데이터를 수집해 비인기도서는 상시 교체하고 계절별 어울리는 테마 도서를 비치해 고객만족에 앞장선다.
‘하이원 플라이북 서비스’는 하이원 그랜드호텔에 투숙중인 고객이 직접 라운지에 방문하거나, ‘플라이북’ 회원이라면 앱을 통해 신청하면 별도 서류작성 없이 즉시 대여할 수 있다. 지역주민도 도서대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허윤경 고객가치팀장은 “명품 백두대간이 펼쳐진 곳에서 고객에게 힐링과 사색의 시간을 제공코자 도서대여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볼수록 아름다운 하이원에서 독서와 함께 숲속에 온 것 같은 편안함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k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문화 4人4色 | 전승훈] 안 하겠다는 게 아닙니다…하고 싶은 걸 하겠다는 겁니다
- 박희승 의원 "지방의료원, 3년 연속 적자…올해도 484억 손실"
- 심덕섭 고창군수,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지역상권 활력 UP'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尹부부, 구치소서 맞는 추석… "특식 없이 실외 운동 시간 제공"
- 2이재명 대통령, 국정 지지율 53.5%…4주 만에 반등
- 3산업장관, 방미 귀국…"한국 외환시장 민감성 상당한 공감대"
- 4서울시, 취약 어르신 3만5000명에 추석 특식 제공
- 5작년 추석연휴 휴게소서 1인 1만5000원 썼다
- 6OPEC+, 11월 소폭증산 합의…공급과잉 우려 완화
- 7촉법소년 , 2년 간 2만명 넘어…"30% 가까이 늘어"
- 8추석 차례상 비용 20~30만원대…"작년보다 1% 낮아"
- 9K-헤어케어 브랜드 트리셀, 美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전격 런칭
- 10올해 공항 내 속도위반 144건…전년比 2배 상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