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에떼르넬, '잠실 에떼르넬 비욘드' 오피스텔 분양
메종에떼르넬이 시행하고 DKY종합건설이 시공하는 ‘잠실 에떼르넬 비욘드’가 오피스텔 및 근린생활시설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잠실역 도보권에 위치한 ‘잠실 에떼르넬 비욘드’는 ‘잠실, 영원, 그 이상’라는 의미의 신규 브랜드 오피스텔로 지하 2층부터 지상 17층, 오피스텔 56실과 근린생활시설 6실로 구성된다. 다채로운 혁신 설계를 도입한 전용 2룸, 3룸 중심 평면으로 기품 있는 공간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단지는 서울 지하철 잠실역뿐 아니라 9호선 송파나루역과 올림픽대로, 서하남 IC 등이 인근에 위치하며, 15분 거리에 SRT 수서역이 있어 편리하게 전국 광역 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주변에 올림픽공원과 석촌호수, 한강시민공원 등 자연 녹지와 수변 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백화점, 대형마트, 서울아산병원, 송파구청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는 누릴 수 있다.
특히 ‘잠실 에떼르넬 비욘드’ 현장 인근에 현대차 GBC 조성 사업과 잠실종합운동장 MICE 복합 개발과 및 영동대로 복합 환승 센터 사업 등의 대형 개발 사업들이 진행되고 있어 수혜를 예상할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2·8호선 인근의 입지, 다양한 편의시설, 특화설계 등과 개발호재까지 갖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잠실 에떼르넬 비욘드’ 홍보관은 서울시 논현동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