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오는 2월 코엑스 개최

디자인하우스(대표 이영혜)와 코엑스, MBN이 공동 주최하고 행복이 가득한 집이 주관하는 ‘제27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오는 2월 23일부터 27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올해 27회를 맞이하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리빙 산업을 선도하는 브랜드와 소비자들의 좋은 동반자로 함께 성장해온 라이프스타일 전시회다. 국내외 인테리어 제품의 신제품 발표와 홍보의 장을 마련하는 동시에 관련 정보의 활발한 교류의 장으로서 평가받으며 국내 리빙디자인산업 발전에 큰 역할을 해오고 있다.
‘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는 코로나19 이후 주거 공간을 넘어 근무, 취미생활 등 확장된 역할을 하게 된 집의 개념을 새롭게 조명하고,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보이고자 하는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및 기업, 디자이너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를 주최하는 디자인하우스 관계자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참가 브랜드와 참관객 모두가 주목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리빙 브랜드 마케팅 페어”라며 “대표 브랜드들과 역량 있는 디자이너들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흥미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최적의 타겟을 겨냥한 단기간 최대 효율의 비즈니스 성과를 희망하는 브랜드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시회 입장권 사전 예매는 공식 예매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참관 관련 문의는 전시회 사무국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20년 기다림과 좌절… "두번의 신장이식으로 새 삶 선물"
- 로킷헬스케어, 300억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글로벌 임상에 사용
- 세계여자의사회 회장, 인천힘찬종합병원 공식 방문
-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사립대의료원협의회 회장 연임
- 연세사랑병원, 보건복지부 4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 GC녹십자, 수두백신 ‘배리셀라주’ 베트남 품목허가 획득
- 서울대병원 “두 당뇨병 치료제 투여로 췌장 베타세포 노화 억제”
- 노인성 난청, 노화 탓만은 아냐… 청력 유전자 변이 기전 첫 규명
- ‘자동차보험 제도개편, 누구를 위한 정책인가?’…국회 토론회 개최
- 펩트론, 전립선암·성조숙증 치료제 '루프원' 품목허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