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 신규TV광고 공개…악당 ‘오징허’와 읏맨 대결
증권·금융
입력 2022-02-03 15:11:56
수정 2022-02-03 15:11:56
윤다혜 기자
0개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OK금융그룹은 자사 대표 캐릭터인 '읏맨' 활약상을 담은 신규 TV광고 '오징허'편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신규 TV광고에는 업그레이드된 읏맨과 새로운 악당 오징허가 등장한다. 오징허는 지난해 넷플릭스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렸던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착안해 거대 오징어를 형상화한 캐릭터이다. 공개된 TV광고는 읏맨이 목숨을 담보로 도박을 벌이는 오징허를 물리치며 시민들을 지켜낸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참가자 중에는 가수 태진아가 등장해 오징허 먹물 공격에 맞아 쓰러지는 참가자들을 향해 '그만해~! 이러다 다 죽어~'라는 오징어게임에 등장하는 유명한 대사를 패러디했다. 해당 광고는 △지상파 TV △케이블TV △인터넷TV △유튜브 △극장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yund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BNK부산은행-한국공항공사, '동반성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신한투자증권, ‘2025 신한 Premier 커넥트포럼 Insight 2026’ 개최
- IBK證,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 최고 등급 ‘AA’ 획득
- 한투증권, ‘해외주식 시작하고 30$ 받기’ 이벤트 실시
- SK증권, 한국ESG기준원 종합 A등급 획득…환경·사회 A+
- 대신증권, 투자정보 문자 신청 고객 대상 이벤트
- 교보생명 대산농촌재단, 22일 '제1회 대산농촌포럼' 개최
- 카카오페이, 한국ESG기준원 ESG 평가 '통합 A등급' 획득
- SBI저축은행, 금융 취약계층 대상 '금융사기 예방 교육' 실시
- 하나카드-삼성전자, 삼성월렛 트래블 제휴카드 출시 맞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동나비엔, 2년 연속 ‘대리점 동행기업’ 선정
- 2뷰노, 전 세계 CPR 가이드라인에 ‘딥카스’ 연구 등재
- 3BNK부산은행-한국공항공사, '동반성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
- 4코웨이, 한국ESG기준원 ESG 평가서 3년 연속 '통합 A등급' 획득
- 5글로벌 투자 유치의 장… ‘2025 제약바이오투자대전’ 개최
- 6해남군의회, 제348회 제2차 정례회 26일 개회
- 7디핀아트-세종대 HUSS, 예술·기술 융합 협력 강화 MOU 체결
- 8이병철 삼성 창업회장 38주기… 범삼성家 용인서 추도식
- 9신한투자증권, ‘2025 신한 Premier 커넥트포럼 Insight 2026’ 개최
- 10뱅가드와인머천트, 창립 9주년 기념 와인 할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