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벽지, 합지벽지 신제품 ‘2022 해피데이’ 출시

지난해 실크벽지 ‘J’와 ‘Basic+’, 방염벽지 ‘The red’를 선보인 제일벽지는 ‘HOME &’이라는 타이틀로 지루해진 일상에 홈 인테리어를 통해 즐거움을 얻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합지벽지 신제품 ‘2022 Happyday’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일벽지 관계자는 지속적인 경기 하락과 내수시장 침체로 업체간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에서도 우수한 디자인, 우수한 품질 및 친환경적인 제품을 위한 투자를 강화하여 소비자의 건강을 고려하고 세련된 디자인도 살린 기능성 벽지를 선보인다는 방침으로 ‘2022 Happyday’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제일벽지는 이번 신제품 모델들의 스타일 제안도 함께 제시했다. 컬러풀하고 개성 있는 레트로무드의 ‘6949-6,8’, ‘6942-2’, ‘6939-4’ 제품은 집을 감각적이면서도 패브릭을 이용해 갤러리처럼 꾸밀수 있어 스타일과 성격을 고려한 공간을 구성하기 적절하다.
‘6948-5,7’, ‘6934-2’, ‘6938-1’ 은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휴식하기에 적절한 공간으로 꾸밀 경우 추천되도록 제작된 모델이다.
또한 불필요한 것들을 제거하고 공간 자체를 남겨두는 미니멀리즘에 적절한 ‘6947-2’, ‘6943-3’, ‘6943-6’ 모델,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진 아이들에게 파스텔 톤의 화사한 색감을 선사해 희망과 생기를 불어 넣어줄 수 있도록 하는 모델로 ‘6946-8,9,10,11’, ‘6946-12,13’. ‘6914-1, 6946-10’ 등이 있다.
박식순 케이에스더블유 회장은 “집을 꾸미는 시도는 무궁무진하며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소재 등으로 개성을 살린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공간을 꾸며보는 것은 색다른 즐거움이 될 수 있다”며 “국내 벽지업계 기업 중 수출 1위기업으로써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다양해진 라이프 스타일에 적용 가능한 벽지제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국내외 보급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에스더블유는 지난해 6월 KS벽지와 제일벽지를 흡수 합병했으며 합병 후에도 KS벽지, 제일벽지 브랜드는 지속 사용하고, 양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를 높여 국내 벽지분야 선두기업으로 도약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 고용부 창원지청, 산불 사망 사고 관련해 중처법 위반 여부 본격 조사
- 용인시, 체납자 압류 동산 자체 공매시스템 구축 계획
- 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채꽃축제 2년 연속 불발
- 조기 대선으로 학교 학사일정도 변경 불가피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명현관 해남군수,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성공 기원 릴레이 챌린지 동참
- 2신안군, 산불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지원 총력
- 3코스피, 여전한 관세 정책 불확실성…하루만에 반락
- 4아트스페이스와이 갤러리, ‘이세득 기획전’ 개최
- 5'법정관리' 홈플러스, 또 대출…채권자들 변제받을 길 ‘막막’
- 6한화솔루션, 적자 탈출 청신호…큐셀부문 '믿는 둘째' 될까
- 7장흥군, 군정 정책 홍보 전광판 설치
- 8BPA, 바닷물 살포 통한 외래병해충 방제 시범사업 실시
- 9보성군, 5월 3~5일 '일림산 철쭉문화행사' 개최
- 10에스비코퍼레이션, ‘2025 아웃소싱 100대 기업’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