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엠비즈 ‘모빌리’, SK디앤디 주거브랜드 ‘에피소드’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2-02-04 08:57:04
수정 2022-02-04 08:57:04
정의준 기자
0개
GS엠비즈(대표 소일섭)의 커뮤니티형 카셰어링 ‘모빌리(MOVILY)’가 SK디앤디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입점을 통해 서비스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모빌리는 서울, 경기, 충청, 세종의 아파트 단지 중심으로 운영 중에 있으며, 지난해 에피소드 서초393, 성수 에피소드 121 입점을 시작으로 22년 강남, 신촌, 수유에 입점 예정이며, 이를 통해 커뮤니티형 카셰어링 서비스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에피소드 서초 393에 배치된 테슬라 차량은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앞으로도 각 거점의 특색에 맞는 차량을 배치하여 커뮤니티형 카셰어링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이용률을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디앤디의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을 반영한 콘텐츠 중심의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