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웨어 브랜드 나른, 하니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2022년 새해를 맞이 신규 브랜드 캠페인 ‘#트렁크의시작_나른’의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사각의 반란’을 테마로 기존 여성 속옷에 대해 진지한 고찰을 하는 ‘고민하니’ 버전과 애니메이션 속으로 들어가 삼각팬티와 정면승부를 펼치는 ‘액션하니’ 두가지 버전이다.
‘고민하니’ 영상에서 브랜드 뮤즈 하니는 답답하고, 조이고, 불편한 기존 여성용 삼각 팬티에 대한 불편함을 대두시킨 후 이제는 나른 맨살 트렁크의 시작을 알렸고, ‘액션하니’에서는 직접 만화 속으로 들어가 ’삼각형 빌런’을 무찌르기까지 한다.

(왼쪽부터) ‘고민하니’ 버전, ‘액션하니’ 버전 [사진=나른]
나른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트렁크를 처음으로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한 ‘웰컴 나른팩’ 및 맨살 파자마, 맨살 가운 원피스 등 나른의 인기 홈웨어 할인 등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 여성 속옷에 대한 고정관념을 재미있고 독특하게 탈피하고 싶었다”라며 “이런 기조에 맞춰 2022년에는 다양한 홈∙이지웨어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과 홈쇼핑 방송 등을 통해 나른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트렁크의시작_나른’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구강 세균 ‘푸조박테리아’, 대장암 예후 악화시킨다
- 거스러미 뜯는 버릇 있다면 ‘조갑주위염’ 주의하세요
- 성장호르몬 수치 정상인데 키 자라지 않는 아이, 생활습관 분석해보니…
- 식약처, 폐동맥고혈압 치료제 ‘윈레브에어주’ 허가
- CSL 시퀴러스, 인플루엔자 백신 '플루아드'·'플루셀박스' 출시
- 간암 10명 중 8명, B·C형 간염이 원인…조기검진이 생명지킨다
- 이대서울병원, 액티브레인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간 기능 저하된 간암 환자에서 '면역항암제' 효과 확인
- 덥고 습해서 잠들지 못하는 밤… 여름철 늘어나는 불면장애
- “오처방·오남용으로 얼룩진 GLP-1 비만치료제… 적정 사용 위한 사회적 논의 필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 영일대해수욕장 ‘빛의 시계탑’ 완공…해양관광 랜드마크로 우뚝
- 2포항시, 포스코 노동조합과 함께 전통시장 장보기·기부행사 펼쳐
- 3경주시 '경주몰', 여름맞이 특별 할인행사. . .최대 20% 할인에 사은품까지
- 4도심 속 여름 피서지, 경주 황성공원 물놀이장 ‘인기 폭발'
- 5영천시 별빛캠핑나이트투어, 가족과 함께 즐기는 이색 체험 대인기
- 6경주시 보덕동 암곡 계정마을 벽화거리 조성
- 7영천시, 여름방학 ‘직장맘 자녀 안심케어’ 지원사업 실시
- 8포항시, 라이브커머스 지원사업 성황리 종료…누적 시청자 100만 돌파
- 9포항시, 포항사랑카드 내달 1일부터 7% 할인판매…지역경제 활성화 견인
- 10김천시, 소상공인 온라인 마케팅 홍보비용 선착순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