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웨어 브랜드 나른, 하니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2022년 새해를 맞이 신규 브랜드 캠페인 ‘#트렁크의시작_나른’의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사각의 반란’을 테마로 기존 여성 속옷에 대해 진지한 고찰을 하는 ‘고민하니’ 버전과 애니메이션 속으로 들어가 삼각팬티와 정면승부를 펼치는 ‘액션하니’ 두가지 버전이다.
‘고민하니’ 영상에서 브랜드 뮤즈 하니는 답답하고, 조이고, 불편한 기존 여성용 삼각 팬티에 대한 불편함을 대두시킨 후 이제는 나른 맨살 트렁크의 시작을 알렸고, ‘액션하니’에서는 직접 만화 속으로 들어가 ’삼각형 빌런’을 무찌르기까지 한다.
(왼쪽부터) ‘고민하니’ 버전, ‘액션하니’ 버전 [사진=나른]
나른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트렁크를 처음으로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한 ‘웰컴 나른팩’ 및 맨살 파자마, 맨살 가운 원피스 등 나른의 인기 홈웨어 할인 등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 여성 속옷에 대한 고정관념을 재미있고 독특하게 탈피하고 싶었다”라며 “이런 기조에 맞춰 2022년에는 다양한 홈∙이지웨어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과 홈쇼핑 방송 등을 통해 나른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트렁크의시작_나른’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배달 카페 ㈜플러스82, 10월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아이리쉬 위스키 '맥코넬스' 한정판 패키지 출시
- 위피, 브랜드 앰배서더 ‘위피즈’로 배우 ‘하지나’ 선정
- 갓생맥주, 전국 신규 가맹점 모집
- 리얼코칭, ‘코칭컨페스티벌’서 조직 변화 이끄는 코칭 리더십 사례 발표
- 비비드몽타주, AKMU 이찬혁과 함께한 하반기 캠페인 에너기닌 영상 공개
- 소개팅 프로그램 ‘함께 서면’ 지역 청년들의 특별한 만남 성사
- 이롭, 네이버 쇼핑라이브 론칭 기념 특가 방송 진행
- 위칙,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작가 로버트 기요사키 굿즈 진행
- 네네치킨, 자사앱 주문 ‘캠프닉 경품 세트 증정 프로모션’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흥국생명, '보험사기 분석 시스템' 도입
- 2수협중앙회, 부실채권 정리 자회사 'Sh대부' 설립 추진
- 3새마을금고, 'MG희망나눔 사랑의 집수리 사업' 추진
- 4신한라이프, 계약관리 플랫폼 '신한SOL라이프' 앱 고도화
- 5저축은행중앙회, '초등 금융 뮤지컬' 개최
- 6해빗팩토리, 연령대별 車보험료 공개…"여성이 보험료 더 내"
- 7미래에셋생명, 'Quick-UW 시스템' 도입
- 8삼성생명, 다이렉트 가입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9우리카드-서울시, '설렘, 인 한강' 개최
- 10하나카드, MG새마을금고와 첫 PLCC 'MG+ 신용카드 Primo' 출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