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웨어 브랜드 나른, 하니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2022년 새해를 맞이 신규 브랜드 캠페인 ‘#트렁크의시작_나른’의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사각의 반란’을 테마로 기존 여성 속옷에 대해 진지한 고찰을 하는 ‘고민하니’ 버전과 애니메이션 속으로 들어가 삼각팬티와 정면승부를 펼치는 ‘액션하니’ 두가지 버전이다.
‘고민하니’ 영상에서 브랜드 뮤즈 하니는 답답하고, 조이고, 불편한 기존 여성용 삼각 팬티에 대한 불편함을 대두시킨 후 이제는 나른 맨살 트렁크의 시작을 알렸고, ‘액션하니’에서는 직접 만화 속으로 들어가 ’삼각형 빌런’을 무찌르기까지 한다.

(왼쪽부터) ‘고민하니’ 버전, ‘액션하니’ 버전 [사진=나른]
나른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트렁크를 처음으로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한 ‘웰컴 나른팩’ 및 맨살 파자마, 맨살 가운 원피스 등 나른의 인기 홈웨어 할인 등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 여성 속옷에 대한 고정관념을 재미있고 독특하게 탈피하고 싶었다”라며 “이런 기조에 맞춰 2022년에는 다양한 홈∙이지웨어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과 홈쇼핑 방송 등을 통해 나른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트렁크의시작_나른’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불볕더위에 기운 없고 어지럽다면? ‘자율신경 실조’ 의심
- 제약바이오협회, 보험약가교육 진행…보험약제 정책·등재 전략 공유
- 힘찬병원, 유튜브 통해 ‘무릎 인공관절수술 재수술 원인과 치료법’ 조명
- 자생한방병원, 최경주재단 장학 꿈나무들에게 의료 지원
- 한미약품, 국제림프종학회서 'EZH1/2 이중저해제' 연구 결과 발표
- 지중해·고품질 식단이 치매 위험 최대 28% 낮춰…13만 명 분석 결과
- 3D 바이오프린팅 기술 이용…수술 없이 림프부종 치료 가능성
- 골다공증 약물 투여 중단 길수록…‘턱뼈 괴사’ 발생 위험 감소
- “난청, 세상과 소통이 끊기기 시작하는 신호”
- 무더위·열대야에 '온열질환' 증가세…야간에도 주의하세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김상민 대표, '2025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
- 2차규근 "청년 안심 주택 임대보증보험 가입 의무화 불구 미가입 속출"
- 3삼성화재, '365연간 해외여행보험' 출시
- 4박성만 고창군의원, 지방의정봉사대상 수상
- 5고창군 폭염대응...고창읍성 등 8곳 양심냉장고 생수지원
- 6고창군공무직노동조합,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개최
- 7남원추어식품클러스터사업단, 북미 식품박람회 참가…추어기반 제품 홍보
- 8문화다양성을 실험하는 가장 작은 단위, 협동조합
- 97개국 41명 외국공무원, 치맥페스티벌 즐기러 대구 방문
- 10대구 지역 우수 식품기업, 미국시장 공략에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