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웨어 브랜드 나른, 하니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2022년 새해를 맞이 신규 브랜드 캠페인 ‘#트렁크의시작_나른’의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사각의 반란’을 테마로 기존 여성 속옷에 대해 진지한 고찰을 하는 ‘고민하니’ 버전과 애니메이션 속으로 들어가 삼각팬티와 정면승부를 펼치는 ‘액션하니’ 두가지 버전이다.
‘고민하니’ 영상에서 브랜드 뮤즈 하니는 답답하고, 조이고, 불편한 기존 여성용 삼각 팬티에 대한 불편함을 대두시킨 후 이제는 나른 맨살 트렁크의 시작을 알렸고, ‘액션하니’에서는 직접 만화 속으로 들어가 ’삼각형 빌런’을 무찌르기까지 한다.

(왼쪽부터) ‘고민하니’ 버전, ‘액션하니’ 버전 [사진=나른]
나른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트렁크를 처음으로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한 ‘웰컴 나른팩’ 및 맨살 파자마, 맨살 가운 원피스 등 나른의 인기 홈웨어 할인 등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 여성 속옷에 대한 고정관념을 재미있고 독특하게 탈피하고 싶었다”라며 “이런 기조에 맞춰 2022년에는 다양한 홈∙이지웨어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과 홈쇼핑 방송 등을 통해 나른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트렁크의시작_나른’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뱃 속 시한폭탄’ 복부 대동맥류, 13년간 3배 증가
- 이대목동병원, 호스피스의 날 기념행사 개최
- 힐스펫뉴트리션, 반려인 공감 캠페인 ‘#FurGiveMe 챌린지’ 진행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 혈액종양내과 전문의 74% “암환자 조기 완화의료 필요”
- 항문 지키는 직장암 수술, 장루 없이 빠른 일상 회복 가능
- 인천힘찬종합병원, 김형건 신임 병원장 취임…“새 성장 동력 만들어 갈 것”
- 이대서울병원 김관창·복진산 교수팀, 다빈치 SP 흉선 절제술 효과 입증
- 뼈에 구멍 생기는 골다공증, 소리 없이 찾아와 생명 위협
- 자생한방병원, ‘머신러닝-전자건강기록’ 활용 허리디스크 치료 성과 예측 모델 개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지구 여수새희망라이온스클럽, 만덕동·복지시설 찾아 생필품·혹한기 물품 전달
- 2주철현 의원 "임업 세제, 농업보다 불합리…이재명 정부 임기 내 개선 시급"
- 3포항시의회 김일만 의장, 지방자치대학 수강생 대상 특강 실시
- 4김천교육지원청, 교사관찰추천제 적용 통한 재능 있는 영재 발굴
- 5포항시, ‘스타점포 육성 및 활성화’ 사업 본격 추진
- 6포항시 , ‘다시, 육거리 RE:CROSSING’ 포항 중앙상가 재활성화 프로젝트 열린다
- 7'2025 김천김밥축제' 지난해와 뭐가 달라졌나?
- 8제29회 왕평가요제, 성황리에 마무리
- 9영천시, 가을 축제 8만2천명 방문 ‘성황’
- 10영천시의회, 제248회 임시회 개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