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웨어 브랜드 나른, 하니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2022년 새해를 맞이 신규 브랜드 캠페인 ‘#트렁크의시작_나른’의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사각의 반란’을 테마로 기존 여성 속옷에 대해 진지한 고찰을 하는 ‘고민하니’ 버전과 애니메이션 속으로 들어가 삼각팬티와 정면승부를 펼치는 ‘액션하니’ 두가지 버전이다.
‘고민하니’ 영상에서 브랜드 뮤즈 하니는 답답하고, 조이고, 불편한 기존 여성용 삼각 팬티에 대한 불편함을 대두시킨 후 이제는 나른 맨살 트렁크의 시작을 알렸고, ‘액션하니’에서는 직접 만화 속으로 들어가 ’삼각형 빌런’을 무찌르기까지 한다.

(왼쪽부터) ‘고민하니’ 버전, ‘액션하니’ 버전 [사진=나른]
나른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트렁크를 처음으로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한 ‘웰컴 나른팩’ 및 맨살 파자마, 맨살 가운 원피스 등 나른의 인기 홈웨어 할인 등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 여성 속옷에 대한 고정관념을 재미있고 독특하게 탈피하고 싶었다”라며 “이런 기조에 맞춰 2022년에는 다양한 홈∙이지웨어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과 홈쇼핑 방송 등을 통해 나른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트렁크의시작_나른’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안암병원, 광복 80주년 기념 독립운동가 전시회·음악회 개최
- 얼굴은 푸석, 피로, 체중 증가…'갑상선호르몬' 부족 때문일 수도
- 고령층, 독감 백신 효과 크게 떨어져…"'면역 노화' 고려한 백신 접종을"
- 대웅 ‘마이크로니들’ 흡수율 주사제 대비 80%…약물 전달 효율 입증
- 길리어드 CAR-T 치료제 '예스카타주' 식약처 허가
- 간암 수술도 로봇으로…서울아산병원, 로봇 간절제술 100례 달성
- 이대서울병원 ‘스마트 콜센터’ 구축…“상담 통화, 모두 텍스트로”
- 수술 후 마약성 진통제 줄이고 회복 앞당기는 'ERAS 프로그램'
- 아이디언스-앱티스, ‘이중 페이로드 ADC’ 공동 개발
- 자생한방병원, “퇴행성 척추질환에 ‘태반 추출물 약침’ 효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흥환 애견동반 해수욕장’ 첫 개장
- 2포항 중앙상가 영일만친구 야시장 화려한 개막, 원도심 상권 회복 신호탄
- 3경주시, APEC 앞두고 TF 운영 강화..“체감형 손님맞이 서비스 만든다”
- 4日 시민단체 "강기정 시장 영단에 진심으로 감사"
- 57월 집중호우 피해액 1.8조 확정…복구비 2.7조 투입
- 6LG, '2024 ESG 보고서' 발간…"준법경영 고도화"
- 7특검, 내일 김건희·김예성 동시 소환
- 8동서알미늄, 2년 연속 따뜻한 나눔 실천. . .북구 저소득층 위한 주방용품 900개 기탁
- 9대구 북구, 미진학 고교생 취업 지원 위해 손잡다
- 10한국자유총연맹 대구북구지회, 나라사랑 태극기 운동 성공 기념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