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시즌 한정 기획상품 ‘투썸 사계절 블랭킷’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2-09 11:00:59
수정 2022-02-09 11:00:59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 한정 기획상품(MD)으로 ‘투썸 사계절 블랭킷’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투썸 사계절 블랭킷은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론칭 20주년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디자인 협업한 인기 인플루언서이자 아트디렉터 차인철의 ‘인치인치인치(inch_inch_inch)’와 함께 제작했다.
해당 상품은 블랭킷과 파우치의 구성으로, 인치인치인치의 밝고 유니크한 일러스트가 새겨졌다.
본 블랭킷은 면 100%의 이중 거즈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지녔다. 가로 1m, 세로 1.3m의 넉넉한 사이즈로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고, 별도 파우치를 제공하여 휴대가 간편하다. 파우치 색상은 옐로우와 핑크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특별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장에서 8,000원 이상 구매 시 투썸 사계절 블랭킷을 정가 17,000원에서 약 5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만 진행되며, 매장 별 제품 보유 수량이 상이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다가올 봄을 앞두고 실내외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즌 한정 제품을 준비했다"며 “패션 브랜드 '인치인치인치' 협업으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활용 가치를 높였다”고 밝혔다./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어프레미아, '최대 96% 할인' 아시아 노선 판매 오픈
- 세븐일레븐, ‘청년그린 편의점 2호점’ 오픈
- LGD, 아이폰 효과 본격화…"3분기 반등 전망"
- NHN, 대학생게임개발동아리연합회 사옥 초청행사 진행
- SK바이오사이언스, ‘2025 스카이 비전 심포지엄’ 성료
- 현대차·기아, ‘2025 레드 닷 어워드’서 11관왕…디자인 경쟁력 인정
- 워커스하이, 맞춤형 스낵박스 서비스 출시
- 셀트리온, 2분기 잠정실적 발표...역대 2분기 최대 실적
- KT, ‘믿:음 2.0’ 기반…'대법원 AI 플랫폼' 구축
- 한전, 글로벌 스마트그리드 기술 경진대회서 2관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자산운용 'KODEX 증권', 3개월 수익률 ETF 1위 달성
- 2카카오페이,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시작
- 3에어프레미아, '최대 96% 할인' 아시아 노선 판매 오픈
- 4세븐일레븐, ‘청년그린 편의점 2호점’ 오픈
- 5LGD, 아이폰 효과 본격화…"3분기 반등 전망"
- 6롯데손보, 업계 유일 '서핑 보험' 출시
- 7광주시 "고향사랑기부로 부모님 안부 챙겨요"
- 8덱스터, 일본 제작사 '에피스코프'와 'VFX 제작 프로젝트' 체결
- 9광주시-전남도-화순군-담양군, 무등산권 지질공원 유네스코 재인증 도전
- 10NHN, 대학생게임개발동아리연합회 사옥 초청행사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