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시즌 한정 기획상품 ‘투썸 사계절 블랭킷’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2-09 11:00:59
수정 2022-02-09 11:00:59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 한정 기획상품(MD)으로 ‘투썸 사계절 블랭킷’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투썸 사계절 블랭킷은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론칭 20주년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디자인 협업한 인기 인플루언서이자 아트디렉터 차인철의 ‘인치인치인치(inch_inch_inch)’와 함께 제작했다.
해당 상품은 블랭킷과 파우치의 구성으로, 인치인치인치의 밝고 유니크한 일러스트가 새겨졌다.
본 블랭킷은 면 100%의 이중 거즈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지녔다. 가로 1m, 세로 1.3m의 넉넉한 사이즈로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고, 별도 파우치를 제공하여 휴대가 간편하다. 파우치 색상은 옐로우와 핑크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특별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장에서 8,000원 이상 구매 시 투썸 사계절 블랭킷을 정가 17,000원에서 약 5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만 진행되며, 매장 별 제품 보유 수량이 상이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다가올 봄을 앞두고 실내외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즌 한정 제품을 준비했다"며 “패션 브랜드 '인치인치인치' 협업으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활용 가치를 높였다”고 밝혔다./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 美GE 에어로스페이스와 '함정 엔진 패키지' 공동 개발
- SKT 에이닷, 월간 사용자 1000만 넘었다
- 이마트24, 동절기 맞아 온장음료·방한용품 판매
- 대한항공, 美 아처와 AAM 개발 협력 MOU 체결
- BBQ,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통해 청소년에 치킨 기부
- "불경기 장기화 속 고객 만족 최우선"…만트럭 서비스 강화 행보 주목
- 한국타이어, 쿠프라 전기 해치백 ‘본’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 LG U+, 인터넷 요금제 ‘너겟 라이트’ 출시
- 열매나눔재단, 우리자산운용과 여성가장 자립 지원 사업 성료
- 조주완 LG전자 CEO, 전자∙IT의 날 금탑산업훈장 수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유안타증권, VIP 초청 자선 프로암대회 성황리 개최
- 2키움증권 “중개형 ISA로 ETF 거래하면 최대 16만원 혜택”
- 3한화, 美GE 에어로스페이스와 '함정 엔진 패키지' 공동 개발
- 4SKT 에이닷, 월간 사용자 1000만 넘었다
- 5이마트24, 동절기 맞아 온장음료·방한용품 판매
- 6하나카드-MG새마을금고, 다섯 번째 PLCC 'MG+ W 하나카드' 출시
- 7대한항공, 美 아처와 AAM 개발 협력 MOU 체결
- 8BBQ,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통해 청소년에 치킨 기부
- 9삼성증권, '중개형 ISA 잔고' 6조원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 10"불경기 장기화 속 고객 만족 최우선"…만트럭 서비스 강화 행보 주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