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시즌 한정 기획상품 ‘투썸 사계절 블랭킷’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2-09 11:00:59
수정 2022-02-09 11:00:59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 한정 기획상품(MD)으로 ‘투썸 사계절 블랭킷’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투썸 사계절 블랭킷은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론칭 20주년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디자인 협업한 인기 인플루언서이자 아트디렉터 차인철의 ‘인치인치인치(inch_inch_inch)’와 함께 제작했다.
해당 상품은 블랭킷과 파우치의 구성으로, 인치인치인치의 밝고 유니크한 일러스트가 새겨졌다.
본 블랭킷은 면 100%의 이중 거즈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지녔다. 가로 1m, 세로 1.3m의 넉넉한 사이즈로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고, 별도 파우치를 제공하여 휴대가 간편하다. 파우치 색상은 옐로우와 핑크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특별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장에서 8,000원 이상 구매 시 투썸 사계절 블랭킷을 정가 17,000원에서 약 5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만 진행되며, 매장 별 제품 보유 수량이 상이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다가올 봄을 앞두고 실내외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즌 한정 제품을 준비했다"며 “패션 브랜드 '인치인치인치' 협업으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활용 가치를 높였다”고 밝혔다./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건설, 4147억 규모 '미아4의1구역' 재건축 수주
- LG U+, 노키아와 차세대 기지국 기술 '클라우드랜' 상용망 검증
- "지역 상생 철학" …넥센타이어, 올 한 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 "러·우 종전 가시화 국면…에스지이, 전후 재건 수요 수혜 기대"
- 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감사 콘서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 성료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에스토니아와 ‘천무’ 4400억원 계약
- 현대차그룹, CES 2026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 KT 지니 TV, 크리스마스와 연말 맞이 특집관 마련
- 워커스하이, ‘벤처창업진흥 유공’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 소다, 온라인 셀렉티브 슈즈 스토어 ‘슈스파’ 신제품 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 갯벌, 이산화탄소 흡수력 하루 554만원 경제 효과
- 2전남농기원, 국내 첫 흰색 동부 신품종 '미당' 개발
- 3롯데건설, 4147억 규모 '미아4의1구역' 재건축 수주
- 4나주시, 고병원성 AI 발생 긴급 방역 대응 총력
- 5LG U+, 노키아와 차세대 기지국 기술 '클라우드랜' 상용망 검증
- 6"지역 상생 철학" …넥센타이어, 올 한 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 7"러·우 종전 가시화 국면…에스지이, 전후 재건 수요 수혜 기대"
- 8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감사 콘서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 성료
- 9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에스토니아와 ‘천무’ 4400억원 계약
- 10현대차그룹, CES 2026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