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코덕 공략"…SSG닷컴, 클리오와 업무협약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2-02-16 16:55:03
수정 2022-02-16 16:55:03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SSG닷컴이 클리오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SSG닷컴은 2019년 1월부터 클리오의 대표 브랜드인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등을 정식으로 입점하고 틴트, 쿠션, 팔레트 등 인기 상품을 꾸준히 제공해 왔다.
SSG닷컴에 따르면, 제품력과 마케팅 전략 등에 힘입어 2021년 기준 쓱닷컴의 클리오 매출은 전년 대비 168% 가까이 신장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매 분기마다 주요 고객층인 2030 여성 소비자를 위한 대형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기획하고,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 기획도 늘릴 계획이다.
또한, 당일 쓱배송이나 새벽배송을 활용한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올해 상반기까지 SSG닷컴 내에 공식 브랜드관을 구축해 브랜드 특성에 맞는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방침이다.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은 “클리오와 협업을 통해 2030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콘텐츠를 제안할 계획”이라며 “협력사의 우수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