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소통 본격화"…이디야커피, 메이튜 콘텐츠 티저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02-28 11:49:58
수정 2022-02-28 11:49:58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이디야커피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근무하는 4명의 아르바이트생인 '메이트'와 함께하는 ‘메이튜’ 콘텐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티저 영상은 4인 4색 ‘메이튜’(메이트 유튜버)의 아르바이트 경험, 제품 등에 대한 솔직하고 자유로운 리액션을 보여준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1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2주 간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와 이디야 멤버스,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지원자 접수를 받았다. 이후 인터뷰를 거쳐 이디야 메이튜 콘텐츠를 이끌어 나갈 최종 4인이 선발됐다.
이번 ‘메이튜’ 콘텐츠를 통해 이디야커피는 메이튜 4인의 일상 속 모습을 보여줌과 동시에 MZ세대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들은 약 4개월 동안 월 2회 금요일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디야커피 매장에서의 첫 근무 이야기부터 메이튜에 신청, 선정되기까지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려주는 토크형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MZ세대를 대표하는 이디야 메이튜 4인을 통해 이디야커피와 MZ세대들의 생각에 대해 재미있게 풀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유튜브와 메타버스 등 여러 활동을 통해 다양한 세대와의 소통 창구를 지속적으로 넓힐 것”이라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