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코리아, 스타필드 하남에 국내 두번째 ‘데모 스토어’ 오픈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 코리아가 지난 28일 스타필드 하남에 국내 두 번째 데모 스토어 ‘다이슨 데모 스토어 스타필드 하남’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21년 1월 여의도 IFC몰에 국내 첫 데모 스토어를 오픈한지 약 1년만이다.
이번 데모 스토어의 오픈은 다이슨이 전 세계적으로 주력하고 있는 D2C(Direct to Consumer) 리테일 방식을 강화하는 일환으로, 다이슨은 이를 통해 더 많은 국내 고객에게 다이슨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다이슨 데모 스토어의 주된 목적은 고객들이 다이슨 제품을 직접 시연하며, 다이슨 엔지니어에게 교육받은 ‘엑스퍼트’로부터 제품의 핵심 기술과 작동 방식을 전달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스타필드 하남의 다이슨 데모 스토어에도 엑스퍼트들이 상주해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설명과 일대일 상담 등을 제공한다.
다이슨 데모 스토어 스타필드 하남은 다양한 시연과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를 통해 제품에 적용된 기술을 보여주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가정에서 발생하는 크기별 먼지와 오염 물질을 직접 청소해보며 다이슨 무선 청소기의 강력한 성능을 확인하고, 과도한 열로 인한 손상 없이 스타일링이 가능한 다이슨의 헤어 케어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공기 질 데이터를 확인하며 다이슨 공기청정기 및 가습기를 체험하고, 사용자와 주변 환경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조명 제품군도 시연 가능하다.
데모 스토어의 특별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 등 헤어 케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레더 케이스에 이니셜을 무료로 새겨주는 ‘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데모 스토어에서만 선보이는 한정 컬러 제품도 구입 가능하다. 다이슨 데모 스토어 스타필드 하남은 방문 고객 및 스탭의 체온 측정과 손 소독, 제품과 집기의 정기적 소독 등을 통해 매장 내 안전에 만전을 가할 예정이다.
한치훈 다이슨코리아 대표이사는 “국내 두 번째 데모 스토어의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다이슨의 철학과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다이슨은 앞으로도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지속 강화하여 고객 접점을 더욱 늘려갈 것”이라고 전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S효성첨단소재, '웹어워드코리아 2025' 최우수상 수상
- “홍삼, A형 독감 억제 효과” 국내 연구진 첫 규명
- 한화시스템, 보잉 F-15 항전장비 공급…美 첫 진출
- 두산에너빌, 8068억 투자해 SMR 전용 공장 구축
- 티빙·웨이브 합병 해 넘긴다…KT "주주가치 제고 등 고려"
- KAI, KF-21 추가무장시험 계약 체결…6859억원 규모
- 신세계, 새 멤버십 승부수…‘올인원’ 접고 ‘선택과 집중’
- SK실트론, 두산 품으로…SK 리밸런싱 반환점
- 현대차그룹, 하러 등 4명 사장 승진…“SDV 혁신”
- 한국광고홍보인협회, 2025 연말 행사 성황리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화재보험협회, 애향원서 화재안전 나눔 실천
- 2티머니GO, 통합 리워드 프로그램 'GO 백만드로우' 출시
- 3남양주시, 별내선 감차 없이 현행 유지 결정
- 4Sh수협은행, 디지털 챌린저 3기 해단식 개최
- 5‘하이원의 축제는 계속 된다’
- 6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국제공항 통해 필리핀 단체 관광객 700여 명 유치…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
- 7윤종영 경기도의원, 연천 청산면 농촌기본소득 공백 우려
- 8가평군, 2025 열린관광 공모 선정…관광지 3곳 15억 확보
- 9연천군, 지자체 재정분석 ‘최우수’…특교세 1억 확보
- 10신보, 스타트업 종합 컨퍼런스 'SOUND 2025'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