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패셔너블 모바일폰으로 Z세대 공략”…‘갤Z플립3 FILA 에디션’ 출시
휠라 대표 스포츠 ‘테니스’서 영감
굿즈 6종 포함…특별 에디션 선봬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이번에도 장르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으로 눈길을 끈다. 이 같은 휠라의 행보에 ‘휠라보레이션’(휠라+콜라보레이션)이라는 말까지 생길 정도.
휠라는 올해 휠라보레이션의 첫 포문으로 SK텔레콤과 손잡고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새봄, 새로운 시작을 앞둔 Z세대를 응원하고자 SK텔레콤과 의기투합했다. 패션과 트렌드, 개성을 중시하는 Z세대를 위해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가 반영된 패키지와 굿즈를 더한 갤럭시Z 플립3을 선보인다.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은 휠라를 대표하는 스포츠 종목인 '테니스'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굿즈들로 구성됐다. 휴대폰을 제외한 굿즈는 ▲하드커버 폰케이스 ▲무선 충전 패드 ▲미니 폰 파우치 ▲와이드 스트랩 ▲블루투스 스피커 ▲데코 스티커 등 총 6종이다.
이번 에디션은 폴더블폰의 대표 격인 갤럭시Z 플립3 위에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을 덧입혀 트렌디하면서도 색다른 멋을 느낄 수 있도록 제안했다. 휠라를 상징하는 네이비 컬러를 중심으로 공 모양의 블루투스 스피커, 코트 형태의 패키지 디자인 등으로 '테니스' 무드 아이템을 박스 안에 배치했다. 패키지 박스 외관에는 휠라와 SK텔레콤의 로고를 배치, 리미티드 에디션만의 특색을 드러냈다.
휠라가 SK텔레콤과 협업해 선보이는 ‘갤럭시 Z플립3 FILA 에디션’. [사진=휠라]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인 ‘T다이렉트샵’에서 단독 판매한다. 지난 3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된 수량을 포함해 총 1,000대를 한정 판매하는 것. 휠라는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간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갤럭시Z 플립3 FILA 에디션'을 증정한다.
휠라 관계자는 “모바일폰도 패션 아이템으로 여기는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SK텔레콤과 함께 휠라의 테니스 헤리티지를 반영한 이색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한정수량으로 희소성까지 갖춘 이번 콜라보 에디션과 함께 패셔너블한 감각으로 차별화된 모바일 라이프를 경험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csjung@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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