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상업시설 ‘르웨스트 에비뉴 767’ 분양 완료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 소재 상업시설 ‘르웨스트 에비뉴 767’이 분양을 완료 했다고 전했다.
'르웨스트 에비뉴 767'는 서울 강서구 마곡 마이스 복합단지 르웨스트 내 CP2블록에 자리한 지하 2층~지상 2층 총 210실 규모를 갖춘 상업시설이다.
단지는 9호선∙공항철도 마곡나루역과 마곡역 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지상∙지하 공공보행통로를 통해 역에서 바로 접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올림픽대로, 남부순환로 등이 인접해 차량에 의한 접근성도 우수하다.
주변에는 LG그룹, 코오롱, 에스오일, 롯데 등 190여개가 넘는 기업들이 입주를 마쳐 대형 상업 벨트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강서구 거주민 고정수요와 서울식물원 고객 수요, LG아트센터 준공 후 방문객 수요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개방감이 두드러지는 스트리트형 설계로 역세권 유동인구를 자연스레 흡수할 수 있으며, 중정, 연결브릿지, 에스컬레이터 등 고객 이동 편의성을 위한 설계가 지속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분양 완료되고 전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오는 10월 LG아트센터가 준공, 가양동 CJ공장부지 공동주택과 업무시설 공급, 마곡지구 명소화사업 등 단지 주변에 문화 특화 공간이 조성으로 유동인구 흡수가 자연스럽게 이뤄질 전망"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웨스트 에비뉴 767 홍보관은 강서구 일대에 자리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 이재용, M&A 시계 ‘고삐’…전장 ‘승부수’
- 2금감원 신임 부원장에 김성욱·황선오·박지선
- 3식약처, 발작성 야간 혈색소뇨증 희귀 의약품 '피아스카이주' 허가
- 4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5임실군, 51억 투입…전 군민 민생지원금 20만 원 지급
- 6한미그룹
- 7이상익 함평군수, ‘0원 규제혁신’으로 전국을 바꾸다…농공단지 건폐율 상향 견인
- 8SK이노, 보령LNG터미널 지분매각 완료…"5600억 재원 확보"
- 9서울바이브, 인플루언서 라이브커머스 ‘실행형 모델’ 공개
- 10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