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화이트데이 맞아 츄파춥스 이벤트…악뮤 이찬혁 음원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03-04 09:43:53
수정 2022-03-04 09:43:53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 농심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츄파춥스 ‘흥U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 자신만의 스윗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농심은 츄파춥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악뮤 이찬혁을 모델로 한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에서 이찬혁은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고, 직접 작사·작곡한 음원에서 츄파춥스를 마치 달콤한 보석과 같은 ‘스윗 다이아몬드’로 묘사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농심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가족, 연인과의 행복한 일상을 되찾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츄파춥스와 함께 즐거움으로 가득한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2025년형 TV·모니터에 업계 최초 '퍼플렉시티' 탑재
- 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대 돌파
- 아영FBC, '프리미엄 글라스 와인 존' 오픈
- “이번엔 다르다”…순천의 코스트코 카드, 지역 균형발전 해답 될까
- 무신사, 7년 만에 BI 체계 공개···“글로벌·오프라인 확장 강조”
- “매출 축소에도 수익 개선”…건설사 3분기 실적 ‘활짝’
- ‘코리아패싱’ 논란 SK바이오팜 뇌전증약… “11월 초 허가”
- 지마켓, ‘셀러·고객·AI’ 7000억 투자…재도약 드라이브
- 삼성, 中企·지역과 함께 성장해 온 스마트공장 10주년 맞아
- LG엔솔·스텔란티스 加 합작공장, ‘안전 위반’ 논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2025년형 TV·모니터에 업계 최초 '퍼플렉시티' 탑재
- 2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대 돌파
- 3아영FBC, '프리미엄 글라스 와인 존' 오픈
- 4“이번엔 다르다”…순천의 코스트코 카드, 지역 균형발전 해답 될까
- 5무신사, 7년 만에 BI 체계 공개···“글로벌·오프라인 확장 강조”
- 6가을, 경주가 황금빛으로 물든다. . .경주시, ‘2025 황금카니발’ 개최
- 7한국수력원자력, 저선량방사선의 퇴행성관절염 치료 효과 입증
- 8대구시,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금 11월 1일부터 접수
- 9대구시의회 육정미 의원 "대구시 금고 운영… 투명성과 효율성 강화 필요"
- 10이영애 대구사의원, '대구시교육청 올바른 국어 사용 조례안' 대표 발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