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화이트데이 맞아 츄파춥스 이벤트…악뮤 이찬혁 음원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03-04 09:43:53 수정 2022-03-04 09:43:53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츄파춥스 모델 악동뮤지션 이찬혁 이미지. [사진=농심]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 농심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츄파춥스 U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 자신만의 스윗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농심은 츄파춥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악뮤 이찬혁을 모델로 한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에서 이찬혁은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고, 직접 작사·작곡한 음원에서 츄파춥스를 마치 달콤한 보석과 같은 스윗 다이아몬드로 묘사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농심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가족, 연인과의 행복한 일상을 되찾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츄파춥스와 함께 즐거움으로 가득한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