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코트 캔버스화 '코트라이트' 출시…"둥근 앞코 디자인에 쿠셔닝까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봄을 맞아 심플하고 편안한 코트 캔버스화인 ‘코트라이트(COURT LITE)’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코트라이트는 휠라의 111년 역사상 대표 스포츠 종목인 테니스의 ‘코트 아이덴티티’와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가 어우러진 캔버스화다.
둥근 앞코와 두터운 아웃솔을 적용해 트렌디한 실루엣을 완성했으며, 캔버스 소재의 갑피에 스티치 디테일을 더했다. 휠라 영문 바시티 자수 로고로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밑창에 IP(Injection Pylon) 아웃솔을 적용해 경량성과 쿠션감도 줬다.
코트라이트는 ‘스니커즈’와 뒤축이 없는 슬리퍼 형태의 ‘뮬’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스니커즈의 뒤축과 뮬의 혀(텅) 부분에 스트라이프 스트랩 포인트를 더해 헤리티지 무드를 강조했다. 스니커즈는 화이트, 베이지, 블랙 등 세 컬러로 출시됐고, 뮬은 기본 세 컬러에 라벤더, 옐로우 색상을 추가했다. 코트라이트 2종은 전국 휠라 매장과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주요 슈즈 편집숍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휠라 관계자는 “일상 속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알맞은 디자인과 컬러, 편안한 착용감까지 두루 갖춰 실용성과 활용도를 두루 갖춘 슈즈”라며 “취향에 따라 개성있는 스프링룩 연출에 키포인트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형마트들, 계란값 안 올린다…"이윤 줄이고 가격인상 막아"
- 하반기 전략회의 마친 삼성전자…'HBM·파운드리' 살리기 총력
- 랭킹닭컴, 13주년 맞아 쯔양과 함께하는 ‘킹세일’ 프로모션
- “모바일 게임으로 사회성 향상”…디지털 치료 효과 확인
- [김효진기자의 heavy?heavy!] 대명소노 옷 입는 티웨이항공, 어떻게 변할까
- "국내 러닝 인구 1000만명"…패션업계, ‘러닝웨어’ 경쟁 본격화
- 트럼프 '금리 동결' 연준 의장에 또 해임 으름장
- 내주 이재명 정부 첫 한미 통상협의…통상본부장 22일 방미 출국
- 도요타, 내달 美판매가 평균 37만원 인상…"시장 동향 고려"
- "日, 美 'GDP 3.5% 방위비 요구'에 반발…내달 2+2 회의 취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3000 뚫은 코스피 방향은 어디로…상승·하락 베팅 동반 증가
- 2대형마트들, 계란값 안 올린다…"이윤 줄이고 가격인상 막아"
- 3카드업계 선두다툼 치열…신한·삼성 점유율 격차 0.5%p로 축소
- 4채권 개미, 2분기 들어 매수세 주춤…금리 변동성에 관망
- 5하반기 전략회의 마친 삼성전자…'HBM·파운드리' 살리기 총력
- 6K증시 '훈풍' 잇는다…민관, MSCI 편입 로드맵 연내 마련
- 7가계부채 비율 5년만에 80%대로 하락…"2분기 재상승 우려"
- 8“모바일 게임으로 사회성 향상”…디지털 치료 효과 확인
- 9랭킹닭컴, 13주년 맞아 쯔양과 함께하는 ‘킹세일’ 프로모션
- 103년반 만에 다시 '삼천피' 시대…상승 여력 큰 유망株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