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새미네부엌 내손내담 안심김치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샘표가 집에서 누구나 쉽고 맛있게 김치를 담가먹을 수 있도록 ‘새미네부엌 내손내담(내 손으로 내가 담그는) 안심김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집에서 위생은 물론 입맛에 딱 맞는 김치를 담가먹을 수 있도록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을 증정한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다진 양파와 마늘, 젓갈 등 김치를 담글 때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있다. 샘표는 다년간 진행해온 우리맛 연구 결과를 토대로 겉절이, 깍두기, 부추파김치, 오이소박이 등 김치 각각의 최적화된 양념 배합 비율을 찾아냈다.
해당 양념은 각자의 취향에 맞춰 매운맛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양념에 고춧가루를 넣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누구나 쉽고 맛있게 자신의 부엌에서 위생적으로 안전한 김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새미네부엌 안심김치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새미네부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우리집 김치를 직접 만들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3종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더불어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새미네부엌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누르면 새미네부엌 겉절이와 보쌈김치까지 김치양념 5종을 3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샘표 관계자는 “사 먹는 김치에 대한 불안감 때문에 김치를 직접 담가먹고 싶어도 채소를 절이고 갖은 양념을 준비하는 과정이 엄두가 나지 않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채소를 절일 필요 없이 누구나 10분만에 김치를 담글 수 있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김치혁명을 경험해보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