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요구르트맛 더한 토레타로 수분 보충하세요”
경제·산업
입력 2022-03-24 10:54:03
수정 2022-03-24 10:54:03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코카콜라는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THE 락토’ 요구르트맛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출시한 토레타는 깔끔한 맛과 저칼로리가 특징으로 과채수분과 이온이 포함돼 있다.
새롭게 출시한 ‘토레타 THE 락토’는 맛있게 갈증을 해소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공략하고자 기획됐다. 토레타에 상큼한 요구르트맛을 더해 액티브한 활동 중은 물론 일상 속에서 맛있게 수분 보충할 수 있고 저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의 패키지에는 시원한 하늘빛 물방울에 과채 수분을 나타내는 이미지와 ‘THE 락토’를 추가해 요구르트맛과 시원하고 싱그러운 토레타의 느낌을 강조했다.
‘토레타 THE 락토’ 요구르트맛은 500ml PET 1종으로 출시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한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맛과 기능이 추가된 음료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며 “새롭게 라인업을 확장한 ‘토레타 THE 락토’ 요구르트맛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상큼하게 수분을 보충하고 기분 전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첨단 소재 자회사 편입... 반도체·AI 성장 전략 '가속'
- 소나버스, 한양대기술지주회사로부터 투자 유치
- 한국타이어, 2026년 ‘튠 잇! 세이프!’ 캠페인 후원
- 넥센타이어, 전기차∙내연기관 구분 없는 ‘EV 루트’로 시장 강화
- 크리에이트립, 대만서 의료 설명회 성료…방한 전환율 '70%'
- KAI, EDEX 참가…아프리카·중동 수출 마케팅 강화
- "변화의 시작을 함께"…티웨이항공, 신입 일반직 채용
-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부동산 불안 속 가치 ‘쑥’
- LG U+, ‘익시오’ 가입자 100만 돌파…기념 프로모션 진행
- 구성역 플랫폼시온시티47, 건축심의 후 임차인 모집 '순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에코플랜트, 첨단 소재 자회사 편입... 반도체·AI 성장 전략 '가속'
- 2원주시, 호국보훈공원 조성 최종보고회 개최
- 3한투증권, 클리프워터와 전략적 제휴…사모자산 공급 역량 확대
- 4우리금융, 차기 회장 후보 4명 압축…임종룡·정진완·외부인 2명
- 5KB국민은행, 교통은행과 중국 국가 결제망 연계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6소나버스, 한양대기술지주회사로부터 투자 유치
- 7KB證, 2025년 4분기 ‘소비자보호의 날’ 행사 실시
- 8KB국민은행·교통은행, 中 결제망 연계 업무협약 체결
- 9한국타이어, 2026년 ‘튠 잇! 세이프!’ 캠페인 후원
- 10넥센타이어, 전기차∙내연기관 구분 없는 ‘EV 루트’로 시장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