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베이커리 스낵 브랜드 '쁘띠파리'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3-29 10:38:38
수정 2022-03-29 10:38:38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농심이 베이커리 스낵 시장에도 진출한다.
농심은 베이커리 스낵 브랜드 ‘쁘띠파리(Petit Paris)'와 함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베이커리 스낵은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으로 베이커리 수준까지 품질을 느낄 수 있는 스낵을 뜻한다.
농심은 ‘쁘띠파리’를 베이커리 스낵의 패밀리브랜드명으로 정했다.
쁘띠파리란 프랑스어로 ‘작고 귀여운 파리’라는 뜻으로, 작은 스낵 안에서 유럽풍 베이커리의 맛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이번 신제품 '쁘띠파리 롤브레드'는 세계인이 즐겨먹는 프렌치 토스트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계란과 메이플 시럽으로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살렸다.
모양은 빵을 말아 놓은 롤브레드 형태로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이며, 전체적인 식감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탠딩 파우치 포장으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농심은 쁘띠파리를 통해 향후 다양한 관련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빵과 케이크, 쿠키 등 베이커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은 만큼, 베이커리 스낵 쁘띠파리 역시 소비자에게 큰 사랑받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특히, 차, 커피 등 음료와 함께 디저트로 먹기 좋다"고 설명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푸에기아1833·BDK퍼퓸 입점
- 네이버, 소상공인연합회와 ‘소상공인엑스포 in 광주’ 개최
- 김강우, 편스토랑서 건강 곡물 '파로'로 자녀 맞춤 집밥 소개
- 인문·철학잡지 '타우마제인' 7호 출간…현대인의 '우정'을 묻다
- 새누, 배리어프리 보관함 출시…코레일·SRT 역사 설치·교체 본격화
- K2코리아그룹, 리브노트레이스와 공식 후원 협약
- 엘칸토, 성공적인 체질 개선을 통한 ‘어닝 서프라이즈’
- 이베이 벤처스, A1 미디어그룹에 65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 대라수건설, 완주군 체육발전기금 2000만원 기부
-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양평촌캠퍼스, 10월 신규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명현관 해남군수 "솔라시도는 탄소중립 시대 이끌 새로운 국가 전략 거점"
- 2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푸에기아1833·BDK퍼퓸 입점
- 3김철우 보성군수, '원팀 보성'으로 2025 을지연습 성공 이끌어
- 4네이버, 소상공인연합회와 ‘소상공인엑스포 in 광주’ 개최
- 5김강우, 편스토랑서 건강 곡물 '파로'로 자녀 맞춤 집밥 소개
- 6인문·철학잡지 '타우마제인' 7호 출간…현대인의 '우정'을 묻다
- 7새누, 배리어프리 보관함 출시…코레일·SRT 역사 설치·교체 본격화
- 8진도군, 주민과 함께 지적재조사 사전 경계 협의
- 9K2코리아그룹, 리브노트레이스와 공식 후원 협약
- 10엘칸토, 성공적인 체질 개선을 통한 ‘어닝 서프라이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