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셀파렉스, 배우 신승호와 ‘Be myself’ 챌린지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3-30 16:03:08 수정 2022-03-30 16:03:08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킹콩 by스타쉽]

동아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가 ‘배우 신승호’를 모델로 선정하고, 4차 ‘Be myself’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배우 신승호는 ‘D.P.’, ‘계약 우정’, ‘좋아하면 울리는’, ‘열여덟의 순간’, ‘에이틴’ 등에 출연한 라이징 스타로 이번 캠페인 참여를 알리고 독려할 예정이다.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현대인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4차 ‘Be myself’ 챌린지 캠페인은 배우 신승호가 출연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셀파렉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시청 후 구글폼에 참가자 정보를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오는 30일부터 4월 6일까지 참여한 응모자 중 총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하며, 선정된 응모자는 7일 간의 ‘Be myself’ 챌린지를 진행한다.


특히 100명의 챌린저에게는 맞춤형 종합비타민인 셀파렉스 본품, 투명 유리컵, 김우빈 스티커 등이 제공된다. 응모자 중 챌린저로 선정되지 못한 신청자들의 경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챌린저로 선정된 100명은 4월 14일부터 4월 20일까지 7일간 셀파렉스의 에센셜 라인 한 포를 섭취하고 ‘해빗트래커(7일 캘린더)’에 하루 습관을 매일 기록,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완주자 전원에게 동아제약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셀파렉스 솔루션 제품 1종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우수 리뷰어게는 백화점 상품, 종합비타민 3개월분, 브랜드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전 국가대표이자 현 가방 디자이너인 ‘박승희’와 함께 한 1차 ‘Be myself‘ 챌린지, 한복 정장 디자이너 ‘김리을’이 함께 한 2차 ‘Be myself’ 챌린지, 한국 최초의 생로랑 모델 ‘최현준’이 함께 한 3차 챌린지가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 이번 4차 브랜드 캠페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Be myself’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참여 방법과 안내 사항은 셀파렉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