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봄맞이 시즌음료 ‘크림샷 라떼’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이디야커피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시즌 한정 신제품 ‘크림샷 라떼’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크림샷 라떼’는 에스프레소의 깊은 맛에 우유와 견과류의 고소함, 크림의 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로, 에스프레소, 우유, 크림 등 기본 재료를 활용해 밸런스 있는 라떼를 구현했다.
특히 에스프레소를 샷이 아닌 크림 형태로 우유 위에 가득 올려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레귤러 단일 사이즈로 차가운 음료로만 제공되며, 오는 6월 30일까지 3개월 간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판매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는 물론 이디야오더,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통한 픽업 주문도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해 오는 4월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매장에서 ‘크림샷 라떼’ 구매 후 이디야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하는 고객에게 두 배로 적립해준다.
여기에 이디야커피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소식받기’를 누르면 ‘크림샷 라떼’ 30% 할인 쿠폰을 3만장 한정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완연한 봄 날씨와 어울리는 이번 신제품은 풍성한 에스프레소크림의 풍미는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구개발을 통해 이디야커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음료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中에 추월당한 韓 제약바이오…정부 R&D 지원 시급
- 도시정비 수주 경쟁 치열…건설사, 실적 개선 돌파구
- 출범·매각·통합 잇따라…LCC 시장, 대격변 본격화
- 상반된 2분기 실적 전망에…희비 엇갈린 '네카오'
- K조선, 선박 발주량 감소…'마스가' 로 반등 노리나
- 여 "노란봉투법, 8월 임시국회서"…벼랑 끝 내몰린 기업들
- 명품감정교육, 부업 넘어 ‘1인 창업’으로 이어진다
- 법원 “영풍 석포제련소 무분별한 폐기물 매립 지하수·하천 오염 가능성”
- 중기중앙회 "日 정부, '중소기업 포럼' 전폭 지원"
- 중기중앙회, 기업투자 분야 총괄 전문가 채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배낙호 김천시장, 송언석 국회의원과 ‘쉼표 없는 세일즈 행정’ 눈길
- 2경주시, ‘청렴 도시 경주’ 실현 한수원과 함께 나선다
- 3포항시, ‘제주해녀 특별전’ 등 여름맞이 다채로운 문화행사 개최
- 4이강덕 시장, 산사태 취약지역 긴급 현장 점검 나서
- 5경주시, 여름철 해수욕장 안전관리 총력
- 6포항시, 호미반도권 1조원 규모 대형 관광개발 본격화
- 7한국수력원자력, 경주시 반부패⸱청렴 업무협약 체결
- 8대구 달성군, 제2국가산업단지 예타 통과
- 9대구시, 제2국가산업단지 예비타당성조사 통과
- 10남원시, 한달살기 게스트 하우스 3차 입주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