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브, 브랜드 모델로 배우 신세경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2-04-04 16:47:40
수정 2022-04-04 16:47:40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닥터포헤어의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가 배우 신세경을 브랜드 엠버서더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어노브는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손상모 케어 전문 브랜드다. 모발의 ‘비현실적 부드러움’을 선사한다는 브랜드 철학으로, 손상모 관리의 본질인 영양 공급에 집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어노브와 신세경은 다채로운 캠페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어노브 관계자는 "우아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와 높은 신뢰감을 갖춘 배우 신세경의 이미지가 어노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프로페셔널하고 자신감 있는 애티튜드를 가장 잘 표현할 것이라 판단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 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포토뉴스] 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포토뉴스] '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니텍, 구주 매각 난항 장기화…'미완의 M&A'로 남을까
- 2현대백화점, 겨울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 진행
- 3신세계백화점, '시즌오프&세일' 행사 진행
- 4이마트, 하반기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 5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6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7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8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9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10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