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 모바일증권 나무→'나무증권' 새출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NH투자증권은 5일 기존 ‘모바일증권 나무’를 ‘나무증권’으로 리브랜딩했다고 밝혔다. 나무증권은 NH투자증권이 런칭한 모바일증권 서비스 브랜드다.
나무증권은 비대면개설 투자앱으로 2016년 6월 출범한 이후 230만명의 월간 사용자를 가진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나무증권은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개인의 성장을 함께 만드는 플랫폼(Personal Achievement Platform)’으로 비즈니스 정체성을 구체화하고 다소 긴 명칭으로 인해 브랜드 인식의 효율성이 낮았던 브랜드 명칭을 심플하게 정리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일상을 투자와 연결하여 새로운 성장의 문을 열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 심볼과 성장을 응원하는 활기찬 디자인 무드를 도입해 젊은 감성의 룩앤필(Look & Feel)로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identity)를 갖췄다고 덧붙였다.
NH투자증권은 나무증권 리브랜딩과 함께 이날(5일)부터 해외주식 소수점 거래 종목도 대폭 확대한다. 기존 309개에서 467개로 늘렸다. 나무증권은 해외주식 소수점 거래를 통해 누구나 해외 우량주에 분산 투자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국내 증권사 중 유일하게 전 세계에서 가장 비싼 주식인 버크셔 해서웨이 클래스 A주도 1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정병석 Namuh영업본부장은 “나무증권은 투자자의 더 나은 성장을 함께 만들어가는 파트너로서 고객의 성공 스토리를 공유하는 플랫폼으로 나아갈 것”이라며 “더 많은 고객과 함께 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무증권은 다양한 혜택과 성공 투자 경험을 위한 솔루션 등을 확대할 계획이다. 삼프로티비와 손잡고 제공 중인 오리지널 교육 콘텐츠 ‘투자 레벨업 클래스’ 시즌 3를 나무 프리미엄 서비스에 선보이고, 보유 종목의 이슈를 알려주는 ‘오늘의 내 종목 체크 서비스’도 출시한다./hyk@sea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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