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당플랜’ 누적 매출 400억 돌파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뉴케어 당플랜’과 ‘뉴케어 당플랜 프로’의 누적 매출액이 400억 원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뉴케어 당플랜’ 2종은 당뇨병 환자는 물론 혈당이 높아 당 섭취량을 조절해야 하는 이들을 위해 맞춤 설계된 프리미엄 균형영양식이다.
뉴케어 당플랜은 당 조절을 고려해 탄수화물 열량 비율을 낮추고 당은 전혀 들어있지 않으며, 식이섬유소는 풍부하게 함유했다.
특히 두 제품은 '맛없는 건강식'의 편견을 깨고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영양과 맛까지 갖춘 당뇨 환자 식이조절 제품으로 주목받아 2021년에는 전년 대비 356% 매출 신장률을 달성하기도 했다.
‘뉴케어 당플랜’은 2015년 출시된 이후 누적 판매 3,000만 팩을 돌파했으며, ‘뉴케어 당플랜 프로’는 출시 1년만에 900만팩 이상 판매됐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400억원 돌파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뉴케어 당플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웰라이프몰에서 뉴케어 당플랜, 뉴케어 당플랜 프로 등 뉴케어 2종을 2박스 이상 구매한 고객 1,000명에게 뉴케어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퀴즈 이벤트 정답을 맞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쿠쿠저당밥솥(1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 권(5명) ▲뉴프로지나 풋크림(3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오승연 뉴케어 당플랜 담당 CM 차장은 “뉴케어 당플랜은 검증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당뇨환자용 균형영양식으로서 당뇨 환자들에게 입소문이 나며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제품”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며, 당뇨 환자와 당 섭취량 조절이 필요한 이들의 일상 속에 함께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1기 신도시 재정비 선도지구 13곳 선정…3.6만호 공급
- 무보-KIND, 중소·중견기업 해외 녹색산업 투자 활성화 '맞손'
- 가스공사,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 국무총리상 수상
- 최태원 SK 회장 “사회에 환원하는 방법 디자인하는 인재 돼 달라”
- KT, '퓨처웨이브 데이' 개최…보육 스타트업 성장 집중
- HS효성첨단소재, 6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 기업 선정
- 카카오 이모티콘 출시 13주년…70만 개 이모티콘 2,800억 건 오갔다
- 홍순기 GS 사장, 부회장 승진…GS리테일 신임 대표에는 ‘오너家 4세’ 허서홍
- LG화학 친환경 플라스틱 패키징, 기술대상 대통령상 수상
- 마포구고용복지지원센터, ‘2024 중장년 디지털일자리 창출 지원 사업’ 성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