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플러스라이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위한 지중해 크루즈 상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4-12 08:36:36
수정 2022-04-12 08:36:36
정의준 기자
0개

에이플러스라이프의 크루즈 브랜드 ‘크루즈앤조이’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지중해 크루즈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루즈 상품은 오는 9월 25일 18만 톤 급 ‘MSC 그란디오사호’를 타고 출발해 총 10일간 여행을 하는 일정이다.
‘MSC 그란디오사호’는 2019년에 건조된 최신 크루즈로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를 운항하며, 로마, 바르셀로나, 밀라노와 같은 대도시 관광은 물론 친퀘테레, 칸, 마요르카와 같은 숨겨진 보석과도 같은 도시들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서부 지중해 3개국 관광에 더불어 대형 선박이 제공하는 많은 즐길 거리와 화려한 시설까지 유럽 여행을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크루즈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또는 크루즈앤조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로 정보를 꾸준하게 업로드하여 보다 쉽게 크루즈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T, 경찰청과 청소년 범죄 예방에 나선다
- 2천안시, 기준 완화 이후 상권 지정 ‘속도’
- 3최경식 남원시장, 국토부 장관 면담…남원 핵심 SOC 건의
- 4이마트24, 프로토타입 1호점 ‘마곡프리미엄점’ 오픈
- 5장수군장애인체육회 백영복 선수, 체육훈장 '맹호장' 수훈
- 6장수군, 가족친화 제도 운영 성과 인정받아 재인증 획득
- 7무신사,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무신사 메가스토어·무신사 스탠다드’ 동시 오픈
- 8부산시, 14개 기관과 '부산금융중심지 발전협의회 회의' 연다
- 9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학생들의‘더 바른 인성’ 함양을 위한 선제적 지원 대책 마련
- 10한화커넥트, 유니세프와 함께 아동 후원 캠페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