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플러스라이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위한 지중해 크루즈 상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4-12 08:36:36
수정 2022-04-12 08:36:36
정의준 기자
0개

에이플러스라이프의 크루즈 브랜드 ‘크루즈앤조이’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지중해 크루즈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루즈 상품은 오는 9월 25일 18만 톤 급 ‘MSC 그란디오사호’를 타고 출발해 총 10일간 여행을 하는 일정이다.
‘MSC 그란디오사호’는 2019년에 건조된 최신 크루즈로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를 운항하며, 로마, 바르셀로나, 밀라노와 같은 대도시 관광은 물론 친퀘테레, 칸, 마요르카와 같은 숨겨진 보석과도 같은 도시들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서부 지중해 3개국 관광에 더불어 대형 선박이 제공하는 많은 즐길 거리와 화려한 시설까지 유럽 여행을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크루즈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또는 크루즈앤조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로 정보를 꾸준하게 업로드하여 보다 쉽게 크루즈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보건대학원 최고위과정, ‘헬스케어퓨처포럼 제4기’ 입학식 개최
- 美 뉴스위크 "세계 톱10 암병원…삼성서울 3위·서울아산 4위"
- 경희대병원 권병수 교수, ‘글로벌 의사과학자 양성사업’ 최종 선정
- 유전성 유방암, BRCA 유전자 변이로 발생…25세부터 검진 받아야
- "폭음하는 여성, 연부조직 육종 발생률 3.7배 높아"
- 경희대병원 이정희 교수팀, 척추변형 교정의 ‘새 수술법’ 제시
- HK이노엔 "급성 심근경색 환자의 '케이캡' 복용…위장관 출혈 위험 낮춰"
- 이대목동병원, 이뮤니크와 업무협약 체결
- 강서K병원, ‘런서울런 2025’ 의료지원
- 수술 건수 1위 '백내장'…언제 수술해야 할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뮌헨 거리가 전시장 됐다”…길에서 만난 미래차
- 2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500일 기념 3종 이벤트 진행
- 3CJ, 올리브영 매출 성장 기대…목표가↑-대신
- 4샘플창고, '대형 메가샘플'로 자재 선택 새로운 기준 제시
- 5커넥트밸류, AI 기반 모듈형 직무교육 플랫폼 개발 본격화
- 6"휴머노이드 로봇 성장기…아이텍, 반도체 칩 테스트 SW 설계력 주목"
- 7메빅스, 에버랜드 가을 축제 '프르젝션 맵핑 파트너'로 참여
- 8신라면세점, 보이그룹 엔싸인 모델 발탁…MZ세대 공략
- 9SK하이닉스, 세계 최초 ‘HBM4’ 개발 완료…양산 체제 구축
- 10LS일렉트릭, 2025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