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플러스라이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위한 지중해 크루즈 상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4-12 08:36:36
수정 2022-04-12 08:36:36
정의준 기자
0개
에이플러스라이프의 크루즈 브랜드 ‘크루즈앤조이’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지중해 크루즈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루즈 상품은 오는 9월 25일 18만 톤 급 ‘MSC 그란디오사호’를 타고 출발해 총 10일간 여행을 하는 일정이다.
‘MSC 그란디오사호’는 2019년에 건조된 최신 크루즈로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를 운항하며, 로마, 바르셀로나, 밀라노와 같은 대도시 관광은 물론 친퀘테레, 칸, 마요르카와 같은 숨겨진 보석과도 같은 도시들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서부 지중해 3개국 관광에 더불어 대형 선박이 제공하는 많은 즐길 거리와 화려한 시설까지 유럽 여행을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크루즈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또는 크루즈앤조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로 정보를 꾸준하게 업로드하여 보다 쉽게 크루즈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T, 키즈랜드 어린이 작가 공모전 선정작 50편…"AI로 재창조"
- 2두산에너빌리티, 美 테라파워 SMR 기자재 공급사로 선정
- 3크레버스, 120억원 규모 ‘영구 교환사채’ 발행…"재무구조 개선"
- 429CM, 글로벌 브랜드 큐레이션 ‘컨시어지’ 거래액 2배 증가
- 5카카오, UN 포럼서 공공기여 사례 소개…"사회적 책임 다한다"
- 6중소기업중앙회
- 7메가MGC커피, 웹툰 '가비지타임' 콜라보…MD 5종 출시
- 8야놀자 플랫폼-CJ올리브네트웍스 협약…“온·오프라인 혁신”
- 9폴라리스오피스, 'CES 2025' 참가…"토종 AI 오피스SW 기술력 전파"
- 10한화 건설부문-삼성물산, 스마트 주거기술 협력 위해 맞손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