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코리아, 입주민 레시피 응모 수상작 밀키트 출시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컬쳐히어로의 푸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과 함께 입주민 레시피 콘테스트 수상작을 밀키트로 제작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밀키트로 출시되는 제품은 ‘스테이크를 덮은 참치계란밥찜’로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우리의식탁이 주최한 입주민 레시피 콘테스트 ‘나는 셰프다’에서 60: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1등 수상작으로 풍부한 영양 밸런스를 비롯해 비주얼, 맛까지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진행된 레시피 콘테스트 ‘나는 셰프다’는 ‘나는 모델이다’에 이어 포커스미디어코리아에서 진행한 두 번째 입주민 참여 캠페인으로 심사는 김풍 작가를 비롯한 전문 심사위원 및 아파트 입주민의 투표를 거쳤다.
해당 제품은 밀키트 대표 제조업체 ‘프레시지’와 ‘우리의식탁’을 통해 제조와 생산을 끝마쳤으며, 오늘 15일부터 푸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 홈페이지와 어플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밀키트 출시를 앞두고 있는 입주민 성제겸(유튜버 뽕쉪)은 “가족을 생각하며 만든 레시피로 1등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영양과 맛을 사로잡은 스테이크를 덮은 참치계란찜에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드시는 분들 모두 힘내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전국 아파트와 오피스에서 7만 4천여 대의 엘리베이터 TV를 운영하는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로, 아파트 입주민들의 다양한 꿈을 함께 이루고자 입주민 참여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