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유튜버 민스코와 공동개발 ‘더브로우’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4-18 13:22:55
수정 2022-04-18 13:22:5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에스쁘아가 뷰티 유튜버 민스코와 협업을 통해 ‘더브로우 밸런스 펜슬’과 ‘더브로우 리프팅 왁스’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더브로우’ 라인은 고객 VOC를 바탕으로 50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 유튜버 민스코와 에스쁘아가 함께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초보자도 쉽고 안정감있게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더브로우 밸런스 펜슬’은 슬림 삼각 모양으로 좁은 선부터 넓은 면까지 한 올부터, 풍성한 숱까지 다양한 형태의 브로우를 손쉽게 그릴 수 있다. 사각사각한 질감의 하드 포물러 텍스처로 뭉침없이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노란기와 붉은기가 빠진 그레이시 컬러 스펙트럼 4가지다.
‘더브로우 리프팅 왁스’는 눈썹결을 리프팅해주는 브로우 왁스 포뮬러다. 어떤 모질이라도 오랫동안 고정시켜주는 롱래스팅 리프트 테크닉이 특징이다. 듀얼 타입 전용 브러쉬가 내장돼 있다. 깔끔하게 정돈된 브로우를 연출할 수 있는 '클리어', 결을 살린 브로우를 연출해주는 '볼드' 등 2가지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