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취향 따라 고르는 ‘노블 정수기’ 시리즈 눈길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환경 가전 시장에서 ‘맞춤형 가전’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모습이다. 맞춤형 가전은 고객이 제품에 자신의 취향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본인 취향에 따라 제품 스타일, 색상, 관리 방법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을 일컫는다. 맞춤형 가전은 개성을 중시하고, 자기표현이 확실한 MZ 세대가 최근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새롭게 대두됐다.
코웨이는 지난해 10월부터 순차적으로 맞춤형 가전 '노블 정수기 시리즈'를 출시했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고객이 스타일, 색상은 물론 관리 방법과 필터 종류까지 다양한 부분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빌트인, 가로, 세로, RO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어 고객이 주방 구조 및 취향에 따라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노블 정수기 빌트인은 물이 나오는 출수부만 외부에 설치해 주방 공간을 더욱 넓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노블 정수기 가로는 일반적인 카운터탑 정수기와 달리 가로 사이즈가 32㎝로 넓은 대신 깊이를 18.5㎝로 줄여 앞 공간을 더욱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 [사진=코웨이]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고객이 본인 취향과 공간 분위기에 따라 색상을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을 구비했다. 자연을 모티브로 한 포슬린 화이트, 플래티넘 실버, 브론즈 베이지, 마호가니 브라운, 미드나잇 네이비, 페블 그레이 등 총 6개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관리 방법과 필터 종류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선택하면 6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살균까지 꼼꼼하게 관리해 준다. 자가 관리를 선택할 시 6개월마다 카트리지 필터를 배송해 주고, 12개월마다 카트리지 유로를 배송해 준다.
자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스마트 필터 센싱’ 기능도 탑재했다. 스마트 필터 센싱은 자동으로 필터 수명을 체크해 교체 시기가 지나면 알람을 주고, 필터 교체가 완료되면 새 필터를 감지해 자동으로 필터를 세척해 준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물 사용 환경에 따라 나노트랩 필터와 가정용 정수기 필터에서 제거 성능이 가능 뛰어난 RO 필터 중 선택이 가능하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에서 빌트인, 가로, 세로는 유해 중금속부터 바이러스·박테리아·환경호르몬 등 물속에 녹아있는 총 93개의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나노트랩 필터 테크놀로지를 탑재하고 있으며 RO는 총 103종의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RO 필터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고객이 취향과 상황에 맞춰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도전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 자동차업계 ‘시름’…관세·中경쟁·탄소감축 ‘삼중고’
- ‘취임 1년’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수익구조 과제”
- LG엔솔, 우주용 배터리 개발 참여…“사업 다각화”
- 넥슨, 3분기 실적 역성장…4분기 반등 시험대
- 크래프톤, ‘자발적 퇴사선택 프로그램’ 공지
- 셀트리온 소액주주 집단행동…“주가 횡보 책임져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2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3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4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5"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6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7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8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9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10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댓글
(0)